Resilience NSW에서 복구 및 재건까지

Resilience NSW에서 복구 및 재건까지: 재난 기관에 무슨 일이?

Resilience NSW에서

토토사이트 올해 홍수에 대한 보고서는 재해 동안 기존 기관이 ‘전달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정부는 독립적인 홍수 조사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주요 재난 기관 중 일부를 점검할 것입니다.

2년 된 Resilience NSW는 Recovery NSW로 이름이 바뀌고 대부분의 책임이 사라집니다. 대신 자연재해 발생 후 첫 100일을 책임집니다.

NSW 재건 당국(Reconstruction Authority)도 재난 예방을 책임지는 주의 주도 기관이 되기 위해 만들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관 간의 차이점을 살펴보았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정부는 독립적인 홍수 조사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주요 재난 기관 중 일부를 점검할 것입니다.

2년 된 Resilience NSW는 Recovery NSW로 이름이 바뀌고 대부분의 책임이 사라집니다. 대신 자연재해 발생 후 첫 100일을 책임집니다.

NSW 재건 당국(Reconstruction Authority)도 재난 예방을 책임지는 주의 주도 기관이 되기 위해 만들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관의 차이점을 살펴보았습니다.

Resilience NSW에서

Resilience NSW는 2019년과 2020년에 주의 일부를 황폐화시킨 검은 여름 산불의 여파로 전

수상 Gladys Berejiklian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관은 전 농촌 소방청 국장인 Shane Fitzsimmons가 이끌고 있으며 재해 대비, 대응, 복구 및 재건을 처리하는 광범위한 권한을 받았습니다.

NSW 전역의 모든 비상 활동을 감독하고 조정하는 임무를 맡았으며 홍수에 대응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폐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 수석 과학자 Mary O’Kane과 전 경찰서장 Mick Fuller가 조사한 결과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풀러는 수요일에 “[그것은] 좋은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단지 전달되지 않았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엄청난 혼란이 있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훨씬 작고 견고하며 유연한 복구 장치입니다.”

조사 결과 기관의 저조한 성과는 부분적으로 규모와 책임 범위에 기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누가 무엇에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기관이 혼란을 야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복구 센터에 대한 Resilience NSW의 접근 방식은 느리고 종종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소규모 커뮤니티에 중요한 이동식 복구 센터 설립이 지연되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245명의 직원에 대해 총 3,800만 달러가 넘는 기관의 예산 및 직원 관련 비용은 심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Recovery NSW는 무엇을 합니까?

새로운 조직인 NSW 재건 당국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정부는 올해 말 이전에 새 기관을 입법화하고 2010-11년 홍수 이후에 만들어진 Queensland의 Reconstruction Authority를 ​​모델로 삼을 것입니다.

이는 장기적인 복구 및 재건에 중점을 둔 주의 비상 대응을 이끌 것입니다.

풀러는 회복을 방해하는 관료주의를 해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방 정부가 홍수뿐만 아니라 모든 비상 사태에 대해 완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돈]을 밀어낼 것입니다.”

그것은 해산된 기관이 해야 할 일의 일부를 맡을 것이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풀러는 “탄력성[NSW]은 막대한 책임이 있고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