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os는 중국 FM과의 만남에서 균형을 유지합니다.

Marcos는 중국 FM과의 만남에서 균형을 유지합니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신임 대통령이 중국의 최고 외교관을 만나 남중국해에서 오랫동안 끓어오른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역내 미중 경쟁을 포함한 외교 정책 딜레마에 빠졌다.

Marcos는


필리핀, 마닐라 —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신임 대통령이 지난 수요일 중국 고위 외교관과 만나 남중국해에서 오랫동안 끓어오르고 있는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Marcos는

필리핀 출신의 공식 셔츠를 입은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마닐라의 외교부에서 회담을 위해 상대방을 만났고,

후에 대통령궁에서 마르코스 주니어를 만났습니다.

필리핀 관리들은 회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즉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관리들은 중국을 나쁜 시각으로 몰아넣은 영토 분쟁에 대한 언론의 지나친 관심에 대해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베이징에서 중국 외교부 성명은 왕이 마닐라의 클라리타 카를로스 국가안보보좌관에게

“마르코스 주니어의 당선은 중국-필리핀 관계의 새로운 장을 열었고 양국 국민은 중국의 발전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

고 인용한 것을 인용했다. 양국 관계.” 성명은 영토 분쟁이 받아들여졌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왕은 “우리의 유일한 선택은 우호적이고, 우호적이며, 다시 우호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Wang은 화요일 밤에 그를 미얀마와 태국으로 데려온 동남아시아 스윙의 일환으로 마닐라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또한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방문하여 발리에서 열리는 G20 외무장관 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Wang의 방문은 Marcos Jr.에게 종종 그의 전임자들이 섬세한 균형 행동을 수행하도록 촉발했던 민감한 외교 문제를 조기에 알립니다. Marcos Jr.는 5월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후 지난 주에 취임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TV 기자 회견에서 왕과 함께 남중국해 분쟁에서 베이징과 마닐라의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할 것이지만 관계를 더욱 확대할 것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rcos는 분쟁 수역에 대해 필리핀 이름을 사용하여 “중국과 필리핀은 서필리핀해에 대해 논의할 뿐만 아니라”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것도 해보자. 그렇게 하면 우리 관계가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문 대통령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그 범위를 넓히고 싶다는 의미에서 제안을 많이 하고 있다”며 문화, 교육,

군사 교류의 확대 가능성을 언급했다.

그는 영토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중국과의 교전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전임자인 로드리고 두테르테의 접근 방식을 따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테르테는 2016년 집권한 후 분쟁을 역효과로 돌리고 중국과의 원만한 관계를 발전시키려 했다.

그는 중국이 역사적 근거에 따라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의 광범위한 주장을 무효화한 유엔 지원 중재 재판소의 획기적인 2016 판결을 준수해야 한다는 적극적인 요구를 무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