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Cawthorn, Biden의 FBI와 로마

Madison Cawthorn, Biden의 FBI와 로마 지도자 ‘100% 틀렸다’ 비교 – 전문가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저택에 대한 FBI의 급습은 미국이 조사에 이르는 상황을 밝히면서 수많은 평가, 분석 및 음모 이론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 중에는 정부 내의 엘리트 권력이 은밀하게 전 대통령에 대한 행동을 지시하고 있다고 본질적으로 주장하는 “딥 스테이트” 이론이 있습니다.

Madison Cawthorn

좀 더 난해한 해석 중 하나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공화당 하원의원 매디슨 코손(Madison Cawthorn)의 말인데, 그는 기껏해야 긴장이 풀린 것으로 판명된 유추를 위해 고대 로마 역사를 깊이 파고들었습니다.

Madison Cawthorn

2022년 8월 9일에 보낸 트윗에서 Cawthorn은 공습이 로마 역사상 최초의 전면적인 내전을 주도하고 승리한 로마 독재자 Sulla의 행동을 반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Cawthorn의 비교의 일부는 Sulla의 집권과 Plebs의 Tribune이라는 강력한 치안판사 그룹의 후속 몰락이 Mar-a-Lago에 대한 습격과 관련하여 “Biden의 FBI”의 행동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이 주장은 자유주의자와 역사 애호가 모두로부터 경멸을 받았으며 일부는 노스캐롤라이나 공화당이 고대 사건을 잘못 전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뉴스위크는 로마 공화국의 역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요구하기를 원하지 않고 몇몇 역사가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이 Cawthorn의 분석이 공정하먹튀검증커뮤니티 다고 생각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잠재적인 유사점을 발견했지만 대부분은 그의 평가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트리니티 칼리지의 후기 고대 및 초기 비잔틴 연구 조교수인 Dr Rebecca Usherwood는 로마와 후기 로마 제국의 정치사에 중점을 두고 연구했습니다.

Usherwood 박사는 그것이 내전인지 독재자로서의 그의 통치인지 술라의 집권 기간이 언제인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Usherwood 박사가 지적한 바와 같이) “독재자”는 로마 공화국의 공식 직책이었고 오늘날 그 단어가 해석되는 방식으로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어셔우드 박사는 “술라는 사실 보수적인 인물이었다. 그래서 바이든과의 비교가 잘 통하지 않는다”면서 “바이든이 정치 엘리트의 이익을 대변한다고 주장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플렙스 트리뷴은 로마 공화국에서 강력하고 파괴적인 행정관이었습니다. more news

한 번에 몇 개(시대에 따라 4-10개)가 있었고, 부유한 엘리트의 정치/경제적 지배에 대항하여 공화국의 일반 인민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가장 강력한 도구는 정치 활동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상원의 행위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였습니다.

“그들은 신성모독이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그들을 해치는 것은 큰 금기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가장 유명하게는 Gracchi 형제가 엘리트로부터 경제력을 빼앗을 농지 개혁을 시행하는 과정에서 살해당했습니다.”

술라는 로마 공화국 말기에 집권하면서 정치 기구를 개혁하는 책임을 맡았고 원로원의 가장 보수적인 이익을 대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