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정부. Ron DeSantis, Greg Abbott는

GOP 정부. Ron DeSantis, Greg Abbott는 이민자들을 Martha’s Vineyard와 부사장의 저택으로 보냅니다.

이번 주 공화당 주지사들은 연방 국경 수감에서 풀려난 이민자들을

민주주의 주도의 관할 구역, 라틴 아메리카 망명 신청자 그룹을 워싱턴 D.C.에 있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거주지 인근의 마서스 빈야드와 번화한 토토 회원 모집 거리로 보냅니다.

GOP 정부

수요일, 플로리다 주지사인 공화당의 Ron DeSantis는 약 50명의 베네수엘라 이민자들을 매사추세츠 해안의 섬인 Martha’s Vineyard로 태운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GOP 정부

지역 공무원에게 알리지 않고. 목요일 아침,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또 다른 이민자 그룹을 부통령의 관저가 있는 해군 천문대 근처의 거리로 버스로 몰아넣었다고 자랑했습니다.

이번 주 주정부 조치는 공화당 주지사 3명의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수천 명의 이민자 수송을 통한 바이든 행정부의 국경 전략을 비난하기 위해

연방 이민 당국과의 협력을 제한하는 소위 “보호 구역” 정책을 채택한 커뮤니티에 적용됩니다.

금요일 현재 텍사스와 애리조나는 약 295대의 버스를 보냈습니다.

주 대표가 제공한 통계에 따르면 13,000명의 이민자가 D.C., 뉴욕 및 시카고로 이주했으며, 모두 민주당 시장이 있는 도시입니다.

대부분의 버스는 텍사스에서 위탁을 받았으며 올 봄에 D.C.로 운송 노력을 시작한 후 뉴욕과 시카고를 포함하도록 확장했습니다. 이달 초 현재,

텍사스 주의 비상 관리 부서에 따르면 텍사스는 이민자 버스 운행을 위해 1,200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한편 애리조나는 1,809명의 이민자들을 50대의 버스로 워싱턴 D.C.로 이송했다고 공화당 대변인 CJ Karamargin이 말했습니다.

Doug Ducey는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Karamargin은 애리조나가 이민자들을 워싱턴 DC로 수송하기 위해 400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으며 버스 1대당 운영 비용이 약 83,000달러라고 언급했습니다.more news

D.C., 뉴욕 및 시카고의 민주당 시장들은 모두 뉴욕시에서 운송되는 이민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물류적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의 도시인 텍사스와 애리조나는 비영리 단체의 도움으로 음식, 쉼터 및 기타 서비스로 새 이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Martha’s Vineyard의 관리들은 수요일에 피난처를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섬의 작은 공항에 도착한 어린이를 포함한 수십 명의 이민자들을 위한 음식과 기타 숙박 시설.

연방 및 주 당국에 도움을 요청한 지역 관리에 따르면 두 교회가 임시 대피소로 전환되었습니다.

Martha’s Vineyard는 주요 도심과 달리 이민국이 없습니다.

이민자가 망명 청문회에 참석할 수 있는 법원 또는 이민국에 출석하여 규정 준수를 입증할 수 있는 출입국 관리소

그들의 석방 조건. 또한 이 섬에는 신규 이민자가 지역 사회에 통합될 수 있도록 돕는 대규모 이민자 서비스 기관이 부족합니다.

금요일, 공화당 매사추세츠 주지사 찰리 베이커(Charlie Baker)는 미국 본토의 군사 시설인 케이프 코드 합동 기지에 이민자들을 위한 임시 쉼터를 마련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