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신시내티 사무소에 진입하려던 무장

FBI 신시내티 사무소에 진입하려던 무장 용의자가 당국과 대치 끝에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밝혔다.
오하이오주 고속도로 순찰대(Ohio State Highway Patrol)에 따르면 목요일 신시내티에 있는 FBI 현장 사무소를 침입하려 한 한 남성과 법 집행 기관의 대치 끝에 용의자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FBI 신시내티

Nathan Dennis 중위는 협상이 실패한 후 법 집행관이 용의자를 구금하려 했으나 용의자가 당국에 총을 겨누고 총에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3명의 연방 법 집행 기관에 따르면 이 남성은 리키 쉬퍼(Ricky Shiffer)로 확인됐다.

한 소식통은 FBI가 쉬퍼의 소셜 미디어 존재와 그가 우익 극단주의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별도의 연방 법 집행 기관 소식통은 CNN에 당국이 용의자가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가담한

단체와 관련이 있는지 또는 그가 가담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NN에 따르면 Shiffer의 이름이 포함된 Truth Social 계정은 FBI 사무실을 습격하려는 그의 시도를

언급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온라인으로 혁명적인 전쟁을 준비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사용자는 오전 9시 29분 도널드 트럼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쎄, 나는 방탄 유리를 통과할 방법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다”고 썼다.

FBI 신시내티

당국은 공격이 9시 15분에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내 말을 듣지 못한다면 내가 FBI를 공격하려 한 것이 사실이고,

그것은 내가 인터넷에서 쫓겨났거나 FBI가 나를 잡았거나 그들이 정규 경찰을 보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게시물이 “동안”이라는 단어 뒤에 멈추기 때문에 사용자가 더 쓰려고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당국은 용의자가 FBI 사무실에 들어가려다가 차를 타고 도주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계정이 용의자의 소유인지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경찰 관계자는 계정에 있는 사진이 용의자의 정부 신분증 사진과 일치한다고 CNN에 말했다.

FBI는 현재 진행 중인 조사를 이유로 계정과 해당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국정원, 용의자 뒤쫓아 불태워
먹튀검증커뮤니티 용의자와 차량 추격전이 이어진 후 몇 시간 동안 대치 상태가 이어졌습니다.
앞서 데니스는 무장한 남자가 목요일 아침 신시내티에 있는 FBI 사무실에 진입하려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용의자는 실패했고 그 지역을 도주했다.
Dennis는 오하이오주 경찰관이 71번 주간 고속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향하는 휴게소에서 용의자의 차량을 발견하고 용의자가 도주하기 전에 교통 정지를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Dennis는 이전 기자 회견에서 “용의 차량은 추적하는 동안 총격을 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용의자는 73번 국도를 빠져 나와 스미스 로드(Smith Road)로 동쪽으로 이동하여 북쪽으로 향하다가 결국 멈췄습니다.

‘이런 건 본 적이 없다’: FBI Mar-a-Lago 검색 02:42 이후 온라인에서 폭력 게시물 증가
데니스는 “현장에 있던 경찰관과 용의자 간에 총성이 교환됐다”고 말했다.

Dennis는 기자 회견 당시 경찰관이 다친 사람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FBI는 “무장한 대상이 시설의 방문자 검색 시설을 침입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경보가 작동되고 무장한 FBI 특수 요원의 대응에 따라 피험자는 71번 주간고속도로 북쪽으로 도주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