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T EuroCham, 도로 포장 예정

CADT EuroCham, 도로 포장 예정
캄보디아 디지털 기술 아카데미(CADT)와 EuroCham은 6월 8일 정부의 선진 디지털 경제 목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다면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CADT EuroCham

오피사이트 MOU의 일부로 실무 그룹이 구성되어 기술 채택을 추진하고 인턴십을 촉진하며 디지털 경제에 대한 민간 부문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산업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이 거래에는 캄보디아 유럽 상공회의소(EuroCham)가 CADT에서 선발한 대학생들에게 50시간의 교육을 제공하는 “50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협약에 따라 기관은 디지털 경제를 촉진하기 위해 중소기업(SME)을 위한 컨퍼런스, 네트워킹 행사 및 교육 워크샵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양해각서는 EuroCham 부국장 Thomas Hesketh, EuroCham 디지털 및 기술 위원회 의장 Matthew Tippetts, CADT 사장 Seng Sopheap이 서명했습니다. more news

서명식에서 Sopheap은 디지털 혁신이 지역 및 국제 기업에 도전 과제를 제기하는 교차 부문 프로세스이며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경쟁력을 개선하기 위해 EuroCham과 협력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기관의 연구 및 개발 팀 간의 협력은 CADT가 선택한 젊은 재능 있는 학생들에게 보다 맞춤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기회를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생태계를 EuroCham 회원들과 함께 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채용 박람회 및 기술 홍보 행사와 같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만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50 프로그램’입니다.

CADT EuroCham

Sopheap은 “EuroCham 회원들은 기술 격차를 좁히고 양측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기 위해 워크샵 및 세미나의 형태로 학생들과 50시간을 보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의 급성장하는 디지털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인더스트리 4.0 기술과 시스템이 기존 제조 산업의 장벽을

넘어 모든 부문에 걸쳐 프로세스와 가치 사슬을 연결하여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누락된 빌딩 블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고 전략을 세우는 것이 데이터 중심 및 자동화된 비즈니스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데 가장 중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에서 EuroCham의 Tippett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MOU는 EuroCham과 CADT 간의 시너지 파트너십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리 회원들은 CADT 학생들과 지식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동시에 교육 이니셔티브, 인턴십 및 채용에 더욱 긴밀히 협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고 열성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지 않은 EuroCham의 Denis Sainte-Marie 전무이사는 언론 성명에서 MOU가 그의 기관이 경제의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유럽 기술 회사를 왕국으로 유치하는 동시에 현지 인재 개발을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자 정부 서비스 개발에 있어 RGC(캄보디아 왕실 정부)가 이미 이룬 진전에 찬사를 보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