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세 번째 원숭이두 감염 사례 확인

호주에서 세 번째 원숭이두 감염 사례 확인

호주에서

메이저사이트 추천 바이러스가 풍토병인 서부 및 중앙 아프리카 국가를 제외한 30개국에서 전 세계적으로 55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됨에 따라 원숭이두의 세 번째 사례가 호주에서 확인되었습니다.

호주에서

최근 퀸즐랜드에서 시드니로 돌아온 50대 남성이 NSW에서는 두 번째, 호주에서는 세 번째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 남성은 집에 도착한 후 며칠 만에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more news

NSW에서 두 번째로 확인된 사례로 지난 5월 20일 보고된 첫 번째 사례와 관련이 없다.

남자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지난 5월 16일 빅토리아주에서 30대 남성이 경미한 증상을 보인 후 원숭이두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다.

또 다른 40대 남성은 유럽에서 돌아온 후 감염이 발생했으며 5월 20일 NSW Health에 보고되었습니다.

두 사례 모두 최근 유럽에서 여행을 마치고 호주로 돌아왔습니다.

최신 사례는 혼자 살고 NSW Health의 조사에서는 격리해야 하는 고위험 접촉자를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그 남자와 낮은 수준의 접촉을 한 여러 사람들은 증상을 모니터링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NSW 최고 보건 책임자인 케리 챈트(Kerry Chant)는 일반 인구가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드물고 사람에서 사람으로 쉽게 전염되지 않습니다.

Chant 박사는 “NSW Health는 잠재적인 원숭이 수두 사례의 식별 및 관리를 돕기 위해 오늘 주 전역의 임상의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단 및 추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주 전역의 GP, 병원 및 성 건강 서비스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NSW Health는 가능한 전파를 식별하기 위해 Queensland Health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WHO는 영국이 5월 7일 처음으로 원숭이 수두 사례를 보고한 이래로 발병한 서아프리카와 중앙아프리카를 제외한 30개국에서 550건 이상의 확인 사례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유엔 보건국의 최고 원숭이두 전문가인 Rosamund Lewis는 유럽과 다른 국가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많은 사례가 “분명 우려의 원인이 되고 있으며 한동안 감지되지 않은 전염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몇 주인지, 몇 달인지, 아니면 몇 년인지 알 수 없다”면서 “억제하기에는 너무 늦은 것인지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원숭이두는 1980년에 근절되기 전까지 매년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목숨을 앗아간 천연두와 관련이 있습니다.

최신 사례는 혼자 살고 NSW Health의 조사에서는 격리해야 하는 고위험 접촉자를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그 남자와 낮은 수준의 접촉을 한 여러 사람들은 증상을 모니터링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