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일들

크리스마스

나의 어머니는 나의 작별 인사 없이 크리스마스 돌아가셨다. 20년 후 나는 기쁨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성인이 된 후 대부분의 시간 동안 엄마의 나이를 잘못 알고 있고 우리가 그것에 있는 동안 날짜도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여기에도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 어머니는 20여 년 전인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녀는 몇 년 동안 말기 병을 앓고 있었고 우리는 소원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만년에 날짜를 잘못 잡는 나의 큰 부분은 그 때의 슬픔과 트라우마의 소용돌이,
그리고 이어진 막힌 생각의 흐릿함, “고맙습니다, 오늘은 아닙니다”라는 닫힌 문이었습니다.

애도 기념일(사망일, 생일, 기타 기념일)은 까다로운 영역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 시기인 크리스마스 맞물려 작품에서 추악한 스패너가 등장합니다.

나는 항상 아픈 기념일로 힘들어하는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주는 힘의 책임은 당신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것이 사실임을 스스로도 깨닫습니다.

내 침실 한구석, 아직 포장을 풀지 않은 골판지 이동 상자 중 하나에 별이 점재된 보라색 반짝이 크리스마스 포장지로 싸인 잠옷 세트가 있습니다.

잠옷은 특별히 화려하지 않지만 위로의 표시로 누군가를 사서 따뜻하고 안전하며 특별하게 느끼길 바라는 것입니다.

상자는 내가 가지고 있는 동안 약 10년 동안 이 장치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내가 태어난 영국의 상자에서. 엄마가 병원에서 죽어가는 동안 사신 잠옷은 엄마와 관련된 다른 것들 옆에 놓여 있습니다.

그녀가 죽은 날의 기차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언니도 나도 언급하지 않는 장례 프로그램.
나는 그것을 Not Today 상자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생각할 때마다 필연적으로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날.

그녀는 유전적 의미를 지닌 심장 및 폐 질환으로 사망했으며 조기 사망의 유령은 얼마 동안 내 세계에 있었습니다.

이 다가오는 운명과 싸우기 위해 건강 괴물로 변하는 대신, 나는 다른 길을 갔습니다.
나는 인생이 짧을 것이고 후회 없는 정책만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내일이 없는 것처럼 버티다가 갑자기 내일이 온다.

나는 항상 그녀가 50세에 죽었다고 말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최근에 그녀의 쌍둥이 남동생이 작년에 70번째 생일을 맞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는 천년이 도래할 즈음에 그녀가 죽었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퍼즐을 맞추면서 나는 그녀가 죽었을 때 그녀가 50세가 아니라 48세였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는 1998년이었습니다. 그녀가 죽기 전에 적어도 3년 동안 아팠다는 사실은 내가 46세에 이미 무의식적으로 위험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모든뉴스기사

그러나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나는 그녀가 이 나이에 산소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거나 내가 생존하기 위해 심장과 폐 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우지 않은 것에 감사합니다.

부모가 사망한 날짜보다 오래 산다거나 그 날짜를 넘기는 것은 매우 이상한 개념입니다. 주방 타이머처럼 마감 날짜를 모니터링하면서 직장에 힘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나저나 이 글을 쓰는 지금 730일 정도 남았네요 – 딩딩딩! 하지만 지금은 기념일의 최전선에 있고 상황이 괜찮아서 그 힘이 약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