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건부,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을

캐나다 보건부,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을 막내 최초 승인
오타와 – 캐나다의 약물 규제 기관이 목요일 유아와 미취학 아동을 위한 Moderna의 COVID-19 백신을 승인하여 캐나다에서 해당 연령대에 대해 승인된 최초의 백신이 되었습니다.

캐나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이제 모더나 백신이 성인용으로 승인된 용량의 1/4 용량으로 6개월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접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증거에 대한 철저하고 독립적인 과학적 검토 후, 부서는 백신이 예방에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결정했습니다.
6개월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에서 COVID-19 “라고 국방부는 성명에서 밝혔다.

예방접종에 관한 국가자문위원회(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는 목요일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권고함으로써 해당 연령 그룹의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제공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위원회 사무국장 Dr. 매튜 튜니스(Matthew Tunis)는 NACI는 이것이 자녀를 위해 선택권을 행사하려는 부모를 위한

“중요한 보호 조치”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고 있으며 더 많은 데이터가 제공되면 권장 사항이 강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심각한 질병은 드물지만 위원회는 지난 겨울 오미크론 변이가 만연하면서

COVID-19로 입원한 어린이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이 승인은 7차 유행이 진행됨에 따라 팬데믹의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지며 어린이들이 COVID-19로

인한 합병증을 겪을 가능성은 적지만 여전히 매우 아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사 목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캐나다 보건부의 수석 의료 고문인 수프리야 샤르마.

COVID-19로 인해 입원한 유아의 월 평균 비율은 대유행의 첫 2년 동안 5세 미만 어린이 100,000명당

토토사이트 1.4명에서 2022년 첫 3개월 동안 100,000명당 15.9명으로 증가했습니다.

Sharma는 경미한 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도 계속해서 장기간의 증상을 나타낼 수 있으며

드물지만 심각한 경우에는 급성 병원 치료가 필요한 다기관 염증 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공중 보건 부국장 Dr. Howard Njoo는 이미 COVID-19에 걸린 경우에도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부모가 자녀에게 백신을 접종할 것을 옹호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백신의 안전성을 계속 주시할 것이며 백신의 안전성과 유효성

모두에 대한 최신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Moderna에 요구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웹사이트에 게시된 결정에서 FDA는 이 약물에 대한 3상 시험

결과가 6개월에서 5세 사이 어린이의 면역 반응이 18세에서 25세 사이의 모더나 백신과 유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승인으로 캐나다의 거의 200만 명의 어린이에게 COVID-19 백신 자격이 확대되지만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할 장소와 시기는 주에서 결정합니다.

Njoo는 “충분한 공급량”의 백신이 있으며, 해당 지역으로 배송되어 “매우 빠른 시일 내에”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지금까지 캐나다 부모들은 스스로 예방접종을 하는 것보다 자녀에게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하는 것을 더 주저했습니다.
6월 19일 현재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 중 약 42%가 승인된 백신을 2회 접종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