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대만 군함, 종료 예정인 훈련으로

중국-대만 군함, 종료 예정인 훈련으로 서로 주목

중국-대만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과 대만 군함은 미국 하원 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대응으로 시작된 전례 없는 중국

군사 훈련 4일의 예정된 종료 몇 시간 전인 일요일 공해 “고양이와 쥐”를 연주했습니다.

지난주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자치 섬 방문은 중국을 격분시켰고 중국은 처음으로

섬의 수도에 탄도 미사일을 시험 발사하고 미국과의 통신 연결을 끊는 것으로 대응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한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과 대만에서 각각 10척 정도의 군함이 대만

해협에서 근접 출항했으며 일부 중국 선박은 양측을 가르는 비공식적인 완충지대인 중앙선을 넘었다.

중국군이 토요일에 그랬던 것처럼 라인을 “압박”하면서 대만 측은 감시에 가까이 머물렀고 가능한 경우 중국인의 횡단 능력을 거부했습니다.

관계자는 “양측이 자제를 보이고 있으며 공해상의 기동을 “고양이와 쥐”라고 묘사했다.

“한 쪽이 건너려고 하면 다른 쪽이 가로막고 더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하고 결국 다른 쪽으로 돌아갑니다.”

대만은 육상 기반 대함 미사일과 패트리어트 지대공 미사일이 대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대만

섬 주변의 6개 지역을 중심으로 한 중국 훈련은 목요일에 시작되어 일요일 정오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중국군은 토요일에 지상 공격과 해상 공격 능력을 시험하는 데 중점을 두고 대만 북부, 남서부, 동부에서 해상 및 공중 합동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은 이 훈련을 단계적이라고 불렀다.

백악관 대변인은 “이러한 활동은 현상태를 바꾸려는 중국의 노력에 있어 중대한 고조”라며 “이는 도발적이고 무책임하며 계산 착오의 위험을 높인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세계가 기대하는 대만해협을 가로질러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오랜 목표와도 상충합니다.”

‘훼손된 평화’

중국은 펠로시 의장의 방문에 대한 대응의 일환으로 전역 사령부 간 및 기후 변화에 대한

대응의 일환으로 미국과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통신을 중단했습니다.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중국이 “무책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평화적 해결을 무력 사용으로 우선시하는 데서 멀어지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대만군은 토요일 훈련에 참가한 중국 선박과 비행기가 중국이 영유권이라고 주장하는 섬에 모의 공격을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만 국방부는 나중에 대만군이 중앙선을 넘은 14대를 포함해 20대의 중국 항공기에

경고하기 위해 전투기를 출격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 해협에서 활동 중인 중국 선박 14척도 탐지했습니다.

국방부는 대만 선원들이 인근 중국 선박을 유심히 지켜보는 사진을 공개했다.

대만군은 금요일에 킨먼 제도 상공을 비행하는 무인 항공기와 마쓰 제도 상공을

비행하는 미확인 항공기를 경고하기 위해 조명탄을 발사했습니다. 두 섬 그룹 모두 중국 해안과 가깝습니다.

국방부는 “중국의 군사훈련은 일방적으로 역내 정세를 바꾸고 대만해협의 평화를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말했다.

오랜 중국 비평가이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정치적 동맹자인 펠로시(Pelosi)는

지난 화요일 수십 년 만에 미국 관리의 최고위급 방문으로 대만에 도착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