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그리스 북부의 화물기 추락 현장을

전문가들은 그리스 북부의 화물기 추락 현장을 빗질하고 있습니다. 8명 사망

전문가들은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리스 팔라이오초리(AP) — 전문가들이 일요일 그리스 북부에서 화물기 추락 사고를 조사한 결과 위험한 물질의 증거는 없었지만 비행기가 실고

있던 많은 탄약이 추락 현장 주변에 흩어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세르비아 국방부 장관은 추락 사고로 승무원 8명이 모두 사망했다고 확인했다.

세르비아에서 온 An-12 화물기는 토요일 늦게 두 그리스 마을 사이의 들판에 충돌하기 전에 우크라이나 항공 승무원에 의해 비행되었습니다.

비행기는 밤 11시 조금 전에 추락했습니다. 카발라 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약 40km(2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몇 분 전에 조종사는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엔진 하나에 문제가 있어 비상 착륙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Kavala 공항으로 안내되었지만 결코 거기에 가지 못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그리스

소비에트 시대의 4기통 터보프롭 동체는 170미터(거의 190야드) 동안 지상에 끌렸고 분해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충돌 후

2시간 동안 불덩어리를 보고 폭발 소리를 들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드론 영상에 따르면 비행기에 남은 것은 작은 파편뿐이었습니다.

네보자 스테파노비치 세르비아 국방장관은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여객기의 승무원 8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는 비행기가 11.5톤의 세르비아산

박격포 탄약을 구매자인 방글라데시로 운반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세르비아의 도시 니스에서 이륙했고 요르단 암만에 기착할 예정이었습니다.

“이것은 박격포 광산을 밝히고 훈련 (광산)이었습니다. … 이 비행은 국제 규정에 따라 필요한 모든 허가를 받았습니다.”라고 스테파노비치는 말했습니다.

이 비행기는 우크라이나 화물선 Meridian이 운영했습니다. 사고 현장에 도착한 테살로니키 주재 우크라이나 영사는 현지 관리들에게 승무원들이 모두 우크라이나인이라고 말했다.

그리스 군대의 특수 합동 핵, 생물 및 화학 방어 부대는 일요일에 소방 법의학 전문가들이 떠나기 전에 들어갈 수 있도록 두

가지 경로를 확보했습니다. 해가 질 무렵, 두 번째 팀은 모든 시신을 회수했다고 육군 지뢰제거대대장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폭발물 처리 전문가들도 현장에서 일하고 있었다. 민간 항공국 전문가들이 비행기의 블랙박스를 회수하려고 하는 것은 작업이 완료되어야만 합니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광범위한 포격으로 인해 보안 경계를 확장했습니다. 인근 비포장 도로는 차량 통행이 금지되었습니다. more news

토요일 밤 현장에 급히 출동한 소방관들은 유독성일 수 있다고 우려한 연기와 강한 냄새로 인해 사고 현장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주민들은 토요일 밤에 집 안에 머물고 창문을 닫으라는 지시를 받은 후 일요일에 집을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지역 주민들에게 폭발물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분야가 작업하기에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 분 전에 조종사는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엔진 하나에 문제가 있어 비상 착륙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Kavala 공항으로 안내되었지만 결코 거기에 가지 못했습니다.

소비에트 시대의 4기통 터보프롭 동체는 170미터(거의 190야드) 동안 지상에 끌렸고 분해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충돌

후 2시간 동안 불덩어리를 보고 폭발 소리를 들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드론 영상에 따르면 비행기에 남은 것은 작은 파편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