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시가 유럽 최고의 자전거

이 도시가 유럽 최고의 자전거 비밀 장소인 이유

Rui Mendes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처음 발생했을 때 그가 운영하는 사업이 급제동을 일으키고 즉시 중단되어야 했다고 말합니다.

Mendes는 유럽 최대의 자전거 바퀴 제조업체 중 하나인 Rodi라는 포르투갈 회사의 이사입니다.

“팬데믹이 시작되자 많은 고객[자전거 회사]이 무슨 일이 일어날까 두려워 주문을 연기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결국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토토사이트 300명의 직원은 일자리와 급여를 절약하기 위해 즉시 3주간의 휴가를 보내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도시가

그러나 한 달 후 유럽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자전거를 타면서 상황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4월부터 상황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라고 Mendes 씨는 말합니다. “주문은 두 배로 늘었고 시장은 폭발했습니다.

이 도시가

직원들이 전염병이 그들의 직업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걱정은 안도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포르투갈은 유럽 연합(EU)에서 가장 큰 자전거 제조업체이며, 외국의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실입니다.

공식 EU 수치에 따르면 작년에 포르투갈에서 260만 대 이상의 자전거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생산된 전체 자전거 1220만대의 5분의 1이 넘는 수치다.

이탈리아는 210만 명으로 2위, 독일은 130만 명으로 3위를 기록했다.

포르투갈에는 큰 자전거 브랜드 이름이 없으며 주로 외국 회사를 위해 제조합니다.

예를 들어 최대 생산업체 중 하나인 RTE는 프랑스의 거물 Decathlon을 위해 자전거를 만듭니다.

또 다른 FJ Bikes Europe은 대만의 Fritz Jou Manufacturing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산업은 포르투에서 남쪽으로 약 75km(47마일) 떨어진 포르투갈 중부의 아게다라는 작은 도시 하나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자전거를 만드는 사업 외에도 로디와 같은 자전거 부품이나 액세서리를 만드는 회사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60개 이상의 공장이 있으며 Agueda와 그 주변에 약 8,000명의 사람들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João Filipe Miranda는 올해 그의 사업이 1940년 “회사 창립 이래 최고”인 2700만 유로(3000만 달러, 2300만 파운드)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randa라는 회사는 전기 자전거용 부품을 포함하여 자전거 기어용 부품을 만듭니다.

Miranda는 포르투갈의 자전거 산업이 “품질로 유명하지만”,more news

또한 유럽 고객에게 아시아에 기반을 둔 경쟁 제조업체보다 훨씬 짧은 공급망을 제공하는 이점도 있습니다.

포르투갈은 유럽 연합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자전거에 대한 지속적인 관세로 인해 더욱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요금 또는 관세는 현재 표준 자전거의 경우 최대 48.5%, 전기 자전거의 경우 최대 79.3%입니다.

그러나 포르투갈 사이클링 부문 무역 기구인 Portugal Bike Value의 Gil Nadais 사무총장은 팬데믹이 업계의 지속적인 호황의 주요 원동력이라고 말했습니다.

“Covid는 [유럽 전역에서]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기 때문에 이 부문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Nadais씨는 올해 업계 전체 수출이 20~3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