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공군

우크라이나 공군, 러시아의 새로운 이란제 드론 품질에 의문

우크라이나 공군

후방주의 짤 이란이 러시아에 제공한 드론에는 북한의 추가 포병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2022년 7월 6일 리투아니아 시아울리아이에 있는 시아울리아 공군 기지에서 위 사진에 찍힌 터키의 Bayraktar TB2 무인 항공기가 “잘 만들어진” 이란 무인 항공기를 격추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당국자들은 최근 러시아군에 납품한 이란산 드론이 생산 가치를 감안할 때 큰 위협이 되지 않을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

가디언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공군 대변인 유리 이그나트(Yuriy Ignat)는 우크라이나 인터넷 방송국 Espreso TV에서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이것이 현대식 타격 드론이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란이 제재를 받고 있기 때문에 밀수품으로 [생산]했기 때문에 우리는 생산의 질을 모릅니다.

“[드론]이 너무 잘 만들어지지 않고 우리의 대공포가 다른 모든 적 [드론]처럼 그들을 격추하기를 바랍니다.”

우크라이나 공군

미 국무부 대변인인 Vedant Patel과 다른 미국 관리들은 이란과 같은 제재 대상 국가들이 장비의 공급과 신뢰성이 부족하다고

말하면서 일부 무인 항공기(UAV)가 “이미 수많은 실패를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지난달 파텔이 부과한 제재로 인한 “주요 공급 부족”으로 인해 드론이 이란에서 러시아로 이전됐다고 확인했다.

그와 다른 군사 및 외교 정책 전문가들은 러시아군이 무기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집중 훈련과 미국이 제공한 이동식 고이동성 포병 로켓 시스템(HIMARS)을 적절히 조준하고 파괴하는 드론의 능력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

Ignat는 월요일 Espreso TV에 이란제 무인 항공기가 우크라이나군이 사용하는 터키제 Bayaktar보다 3배 더 많은 탄약을 실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나라가 이란이 제공한 무인 항공기를 격추할 수 있는 공중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Shahed-129와 같은 이란 무인기는 우크라이나가 보유하고 있는 Bayraktar TB2 무인기보다 기술적으로 우수합니다.

그들은 거의 1,100마일을 더 멀리 여행할 수 있으며 500파운드 이상을 더 들 수 있습니다.

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8월 30일 기자 브리핑에서 러시아가 이란으로부터 Mohajer-6 및 Shahed 시리즈 UAV를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이란 비행장에 실려 공중으로 수송됐다.
New York Times가 보고한 새로 기밀 해제된 미국 정보 기관은 러시아가 북한으로부터 수백만 개의 로켓과 포탄을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익명의 미국 관리는 러시아 국방부가 “러시아군이 부분적으로는 수출 통제와 제재로 인해 우크라이나에서

심각한 공급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기 때문에” 자원을 찾았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북한으로부터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로켓과 포탄의 총량은 명시되지 않았다. more news

북한은 특히 2014년 러시아의 크림반도 병합 이후 북한이 우크라이나가 아닌 러시아 영토라고 부른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과 크림 반도와 관련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해 러시아를 공개적으로 지원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