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곡물: 키예프, 흑해 재개를 위한 러시아

우크라이나 곡물: 키예프, 흑해 재개를 위한 러시아 거래에 낙관적

우크라이나 곡물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전 세계에 퍼진 충격파 중 많은

사람들이 식량 가격에 미친 영향이 가장 극적이었습니다.

수백만 톤의 밀, 보리, 기름 및 기타 농산물이 창고에 갇혀 수출이 불가능합니다.

평상시라면 대부분이 개발도상국에 팔렸을 것입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이제 스스로 먹고 살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한마디로 흑해 재개방. 그렇게 하면 오데사 항구에서 상업 운송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러시아 흑해 함대는 드나드는 모든 것을 막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곡물도 훔쳤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방 정부는 크렘린이 기아를 무기로 삼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또한 양측이 배치한 것으로 생각되는 바다 기뢰 문제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탐색하는 것이 수요일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회담의 주요 목표이며 우크라이나, 러시아, 터키 및 유엔 대표단이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사진은 러시아 곡물 도난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인프라 장관은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는 키예프에 있는 자신의 운영 센터에서 “조만간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녹색 회랑이 흑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소위 녹색 회랑은 오데사를 오가는 안전한 운송 경로를 만들어 바다의 특정 부분에서 지뢰를 제거할 것입니다.

채널을 파괴하는 데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지만 Kubrakov는 훨씬 더 빨리 완료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몇 달이 아니라 몇 주가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이론적으로 몇 주 안에 수출을 재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몇 주, 네, 당신의 말이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우리가 흑해에서 안전 항해에 대한 보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러한 협상의 성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실패하면 어떻게 될까요?More News

우크라이나는 전쟁 중에도 다른 경로를 통해 일부 수출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도로와 철도는 흑해의 폐쇄를 부분적으로만 보상했으며 수출량은 전쟁 전 총량의 약 30%로 감소했습니다.

다뉴브 강 하구를 통해 새로운 해군 항로가 개설된다는 소식은 큰 뉴스로 예고되었습니다. 최근 러시아 점령에서 Snake Island가 해방되면서 Bystre 강어귀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곡물을 다뉴브 강과 그 너머로 가져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프라부에 따르면 16개의 외국 화물선이 강어귀가 재개방된 이후 우크라이나 항구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십 명이 루마니아의 술리나 운하를 통해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협회는 이를 상황을 완화하는 중요한 조치로 보고 있지만 수출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제곡물위원회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Alexander Karavaytsev도 이에 동의합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제한적이긴 하지만 강물 운송, 철도 및 도로 운송에 대한 약간의 상승 가능성이 있지만, 이것은 심해 항구의 재개장 없이는 해결책이 될 것 같지 않다”고 BBC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