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그림자: 원조에 굶주린 소말리아와 같은

우크라이나의 그림자: 원조에 굶주린 소말리아와 같은 치명적인 위기

우크라이나의 그림자

먹튀검증커뮤니티 모가디슈, 소말리아 (AP) — 지난 두 달 동안 소말리아의 한 병원에서 20명 이상의 어린이가 굶주림으로 사망했습니다.

Yahye Abdi Garun 박사는 수십 년 만에 가장 건조한 가뭄으로 쇠약해진 부모가 시골에서 비틀거리며 들어오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러나 인도적 지원은 오지 않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직후, 소말리아 구호 단체에 50만 달러를 기부할 준비를 하고 있던 한

기부자는 후세인 쿨미예 사무총장에게 대신 우크라이나인들을 돕기 위해 돈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가뭄을 피해 도망친 소말리아인들이 바이도아 시에 있는 500개 이상의 캠프를 채우면서 구호 활동가들은 한 캠프를 돕고 다른 10 캠프

를 무시하는 “끔찍한” 선택을 한다고 노르웨이 난민 위원회 사무총장 Jan Egeland가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화나고 부끄럽다.”

우크라이나의 그림자:

그의 그룹의 우크라이나 항소는 48시간 이내에 전액 지원되었지만 소말리아 항소는 수천 명이 사망함에 따라 아마도 4분의 1 자금이 지원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갑자기 수백만 달러를 다른 위기에서 멀어지게 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식량 부족에 직면한 소말리아가 가장 취약할 수 있습니다.

원조 자금은 작년 수준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반면 압도적인 서방 기부자들은 유럽 전쟁에 대응하기 위해 17억 달러 이상을 보냈습니다.

예멘, 시리아, 이라크, 남수단, 콩고 및 팔레스타인 영토도 유사하게 영향을 받습니다.

유엔 데이터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 대한 22억 달러의 호소는 거의 80%의 자금을 지원받고 있으며, 이는 올해 중반에 발생한 모든 위기에 대해 “예외적인”

수준이라고 Development Initiatives 컨설팅의 인도주의 및 위기 리더인 Angus Urquhart는 말했습니다. 소말리아에 대한 더 작은 호소는 단지 30%의 자금이 지원됩니다.

올해 자금과 관심의 세계적 변화는 에티오피아와 케냐를 포함한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에서 가장 시급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미국 국제 개발

청(United State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은 지역 당국이 100년 넘게 이 정도 규모의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가족의 부와 영양의 원천인 수백만 마리의 가축이 죽었습니다.

사람들은 다음입니다.

며칠 동안 메마른 풍경을 지나 모가디슈(Mogadishu)와 같은 곳을 찾아 구호를 찾는 지친 소말리아인들은 충격을 받기도 합니다.

Hawa Osman Bilal은 많은 취약한 소말리아인처럼 도움을 구하는 힘든 여정 끝에 사망한 딸 이프라의 옷을 들고 임시 텐트 밖에 앉아 있었습니다.

Bilal은 “그녀는 마르고 쇠약했고 내 앞에서 죽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소녀는 근처에 묻혔는데, 점점 더 많아지는 작은 무덤에 하나가 묻혔습니다.more news

붐비는 캠프의 관리인 Fadumo Abdulkadir Warsame은 AP에 지난 주에만 약 100가구가 도착하여 인구가 1,700가구로 늘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에게 줄 음식이 없습니다.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것은 빵과 홍차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직 기부자들의 지원이 없습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의 지원을 받는 지역 단체인 평화개발행동(Peace and Development Action)이 운영하는 인근

창고에서 재고가 줄어들었다. 샤피시 알리 아메드 감독은 “세계가 우크라이나에 집중하기 위해 소말리아에 등을 돌렸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6월 28일 세계 식량 안보에 관한 성명에서 문제를 인정하면서 “전 세계가 러시아의 행동으로 계속 영향을 받을 것이지만 가장 시급한 필요는 소말리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