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잉글랜드 전역에 공식 가뭄 선포

영국 폭염: 잉글랜드 전역에 공식 가뭄 선포

영국 전역에 수위가 낮고 건조 상태가 지속되면서 공식적인 가뭄이 선언되었습니다.

데본(Devon), 켄트(Kent), 이스트 앵글리아(East Anglia), 링컨셔(Lincolnshire)를 포함한 잉글랜드의 8개 지역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물 사용에 대한 더 엄격한 통제를 촉발할 것으로 예상되며 5개의 물 회사는 이미 호스 파이프 금지를 포함한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환경청은 필수 물 공급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폭염

카지노사이트 제작 운영 책임자인 John Curtin은 가뭄이 “오랫동안” 계속될 것이며 작물 재배에 대한 제한 가능성과 호스 파이프 금지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현재의 폭염과 기록적인 7월의 기온과 결합된 장기간의 건조한 날씨가 강, 저수지 및 대수층을 고갈시켰기 때문입니다.

영국의 넓은 지역은 마른 땅과 잔디가 노랗게 변하는 장면과 함께 뼈가 건조합니다.

영국 폭염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환경청은 14개 지역 중 8개 지역을 가뭄 상태로 전환했습니다: Devon 및 Cornwall
솔렌트와 사우스 다운스
켄트와 사우스 런던
하트퍼드셔와 런던 북부
이스트 앵글리아
템즈
링컨셔와 노샘프턴셔
이스트 미들랜즈
요크셔(Yorkshire)와 웨스트미들랜즈(West Midlands)도 8월 말에 가뭄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뭄 선언 결정은 정부 및 기관 관리, 물 회사 및 전국 농민 연합을 포함한 그룹으로 구성된 전국 가뭄 그룹 회의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가뭄을 선언한다는 것은 정부와 물 회사가 호스 파이프 금지와 강에서 평소보다 더 많은 물을 취하는 조치를 포함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첫 7개월 이후 현명하게 물을 공급합니다.

다른 곳에서 Wales Drought Liaison group은 또한 건조한 날씨의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5개의 수도 회사인 Welsh Water,

Southern Water, Thames Water, South East Water 및 가장 최근에는 Yorkshire Water가 모두 호스 파이프 금지를 발표했으며

Yorkshire Water는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금지령이 8월 26일에 시작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5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후자의 회사는 이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130년 전에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낮은 강우량을

보였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강과 저수지는 올해 예상보다 20% 낮은 수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에 금지령이 발효된 South East Water는 이제 사람들에게 식물에 물을 주고, 세차하고, 물놀이장을 채우는 데 호스

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제한 사항을 준수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