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수낙

영국의 수낙 총리가 되면 중국에 강경한 태도를 보일 것
런던: 일요일(7월 24일)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자신이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된다면 중국에 강경한 태도를 보일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아시아의 초강대국을 국내 및 세계 안보에 대한 “첫 번째 위협”이라고 불렀습니다.

영국의 수낙

먹튀검증사이트 전 재무장관의 공약은 집권 보수당인 리즈 트러스(Liz Truss)를 이끄는 경선의 마지막 2개 대회에서 그의 라이벌이 자신을

중국과 러시아에 약하다고 비난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중국 국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이전에 Sunak이 “영-중 관계 발전에 대한 명확하고 실용적인 견해”를 가진 유일한 후보라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의 후임 경쟁에서 트러스 외무장관을 위해 나온 데일리 메일은 이를 “아무도 원하지 않는 지지”라고 불렀다.

Sunak의 제안에는 영국에 있는 30개의 공자 학교를 모두 폐쇄하여 문화와 언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의 영향력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고등 교육 기관에 £50,000(US$60,000) 이상의 외국 자금을 공개하도록 강요하고 연구 파트너십을 검토하여 “중공을 우리 대학에서 쫓아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영국의 국내 스파이 기관인 MI5는 중국 스파이 활동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며 사이버 공간에서 중국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나토 스타일”

국제 협력을 구축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전략적으로 민감한 기술 회사를 포함하여 주요 영국 자산에 대한 중국의 인수 금지 사례를 연구할 것입니다.

Sunak은 중국이 국내에서 “우리 기술을 훔치고 우리 대학에 침투”하고 있으며, 러시아 석유를 사들여 해외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을 “지지하고”,

대만을 포함한 이웃 국가를 괴롭히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국의 수낙

그는 “개발도상국에 감당할 수 없는 빚을 지게 하는” 중국의 세계적 “일대일로(一帶一路)” 계획을 비난했다.

그는 “그들은 인권을 침해하면서 신장과 홍콩을 포함해 자국민을 고문, 구금, 세뇌하고 있다”며 “그들은 통화를 억압함으로써 세계 경제를

계속해서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조작해 왔다”고 덧붙였다.

“충분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영국과 서방의 정치인들은 레드카펫을 깔고 중국의 사악한 활동과 야망을 외면했습니다.

“1일차 오후로 변경하겠습니다.”
Sunak의 거친 말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존슨이 베이징에 더 우뚝 서도록 반복적으로 밀어붙인 보수당의 중국 매파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여론 조사에서 200,000명의 풀뿌리 보수당 당원의 표를 얻기 위한 결정적인 사냥에서 앞서고 있는 Truss를 수낙이

필사적으로 뒷걸음질 치려고 애쓰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당첨자는 9월 5일 발표된다.

Truss는 G7이 중국의 위협에 대해 “경제적 NATO”가 될 것을 촉구하고 국제 규칙에 따르지 않을 경우 제재에 대해 중국에 경고하면서 더

강력한 접근 방식을 촉구했습니다.
이는 서방에서 중국의 상업 스파이 활동이 급증한다는 MI5 및 FBI의 경고와 일치합니다.

그러나 Sunak과 Truss가 존슨 내각에 있을 때 영국 정부의 정책은 이전에 중국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작년 3월 안보, 국방, 외교 정책에 대한 통합 검토에서 중국을 “영국 경제 안보에 대한 가장 큰 국가 기반 위협”이라고 불렀다.

워싱턴의 강력한 정치적 압력에 따라 중국 기술 대기업 화웨이가 영국의 5G 네트워크 구축에 관여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