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맹 회장: 일본에 대한 일본의 유도 지원 요청은

연맹 회장:

연맹 회장: 일본에 대한 일본의 유도 지원 요청은 스포츠가 SEA 게임 메달을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놈펜: 훈센 총리는 2023년 제32회 SEA 게임을 개최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는 이 스포츠를 홍보하기 위해 일본 측이 캄보디아의 유도 부문을 지원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크메르 유도연맹 회장인 Mr. Heng Ly는 기쁨을 표하며 국가원수의 지지를 주장했다.
유도 대표팀이 2023년에 잘 전진하고 모든 수준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훈센의 요청은 2022년 6월 30일 오전 오가와 고타로 전 주캄보디아 일본 대사(2000-2003)가 평화의 궁전에서 접견하는 것을 허락한 것을 계기로 이뤄졌다.
Hun Sen의 개인 보좌관인 Eang Sophalleth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수상이 오가와 고타로에게 캄보디아의 유도를 돕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유도가 다가오는 SEA ​​게임을 위해 충분히 유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동시에 오가와 고타로 씨는 훈센 씨에게 외교사절을 마치고 캄보디아를 떠났지만 마음은 여전히 ​​캄보디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맹 회장:

서울오피/a> 실제로 그는 현재 세 가지 영역에서 캄보디아에 기여하고 있는데, 첫 번째는 언어, 연구 및 문화 훈련을 통해 교육 분야의 캄보디아 학생들을 돕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합법, 세 번째는 캄보디아가 주최하는 2023 SEA Games에 캄보디아가 참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도입니다.

이에 훈센 씨는 양국 관계 확대와 캄보디아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오가와 고타로 씨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이제 캄보디아의 최우선 과제인 인적 자원 훈련 분야에서 특히 캄보디아를 계속 돕습니다.

훈센 씨가 오가와 고타로 씨를 통해 일본측에 캄보디아 유도를 도와달라고 요청했다는 소식을 들은

후 캐나다에 있는 크메르 유도연맹 회장 헝 리 씨는 기쁨을 드러냈다.

Heng Ly는 6월 30일 Pos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크메르 유도 연맹은 부족한 점이 많고 내가 이 연맹의 회장이 된 이후로 일본을 비롯한 우리 연맹을

돕기 위해 해외에서 물질적 도움을 많이 구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크메르 연맹 회장은 “우리 선수들은 2023 SEA 게임에서 좋은 순위를 얻기 위해 열심히 훈련했지만 우리에게는 부족한 점이 많다.
따라서 이제 삼덱테크코 총리의 지원과 배려는 기술 관계자, 특히 우리

돕기 위해 해외에서 물질적 도움을 많이 구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선수들이 2023 SEA Games에서 메달을 따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