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호주의 보호를 받으려는 아프가니스탄

압도적: 호주의 보호를 받으려는 아프가니스탄 국민의 비자 수요가 211,000건을 넘어섰습니다.

압도적

먹튀검증커뮤니티 앤드루 자일스 이민장관은 SBS 뉴스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아프간 국민의 비자 요구가 “전례 없는 일”이라며 정부가 보호 요청에 응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호주의 보호를 요청하는 211,100명 이상의 사람들 중 고국을 떠나는 아프가니스탄 국민에게 6,000개의 영구 인도주의적 비자만 부여되었습니다.

신청자의 거의 절반이 여전히 신청서가 검토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지난 8월 수도 카불이 탈레반에게 함락된 이후 1년 동안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비자 수요가 계속 치솟았다.

앤드류 자일스 이민장관은 SBS 뉴스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비자 신청이 “전례 없는 일”이라며 정부가 이제 망명을 원하는 아프가니스탄

국민들의 요청을 처리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SBS 뉴스에 “보호 요구가 압도적이다.

“저의 초점은 박해를 피하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2021년 8월 15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5,929개의 영구 인도주의적 비자가 아프간 국민에게 부여되었습니다.

8월 5일 현재,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47,912명의 신청서(추정 211,122명의 신청자로 구성됨)가 접수되었습니다.

압도적

전 모리슨 정부는 새 정부의 지원으로 4년에 걸쳐 31,500개의 인도주의적 및 가족 비자 장소를 아프가니스탄 국민에게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Giles씨는 막대한 자원이 작업에 할당되고 있지만 새로운 정부 데이터는 지원자가 직면한 긴 대기 시간의 현실을 보여줍니다.

아프가니스탄 국민의 40% 이상이 아직 내무부의 컴퓨터 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수치는 57.4%인 108,351명의 신청자가 이 과정을 통해 등록되었음을 보여줍니다.

학과는 현재 2021년 9월 21일에 접수된 지원서를 등록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시드니에 거주하는 간호사 나히드 알리(Nahid Ali)는 가족이 있는 이들 중 여전히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최근 보안상의 이유로 신분이 보호된 가족이 탈레반에 의해 납치되어 살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이것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이 모든 시간 동안 우리는 여기가 어디이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슬프게도 이 가족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가족들이 비자 심사를 기다리면서 탈레반이 장악한 후 강제로 숨어 있었다고 말했다.

한 신청서에서 Ali는 가족이 요청을 받은 부서에 대한 확인조차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이전 정부와 협력했기 때문에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슬프고 답답하고 두렵기도 하다.

“우리는 평화롭게 살고 있지만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목격하면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