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프리미어 리그 시즌 시작에

아스날 프리미어 리그 시즌 시작에 팰리스 승격

아스날

코인사다리 조작 아스날은 미켈 아르테타의 부하들이 금요일 크리스탈 팰리스를 2-0으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30번째 시즌을 열면서 지난 시즌의 비참한 시작이 반복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거너스는 작년 시즌 개막일 밤 브렌트포드에서 2-0으로 패했고, 이는 67년 동안 리그 캠페인에서 최악의 출발을 촉발했습니다.

그러나 4월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의 전반전 헤딩골과 늦은 마크 게히의 자책골로 3-0 패배를 만회하면서 그들은 맹렬한 프리시즌 폼을 뒷받침했다.

그 패배로 인해 아스날은 시즌 마지막 10경기에서 5연패를 당하며 6년 연속 프리미어리그 4위권에 진입했습니다.

그러나 이사회는 Arteta에 대한 믿음을 지켰고 이적 시장에서 사용할 £100M 이상으로 이 스페인 선수를 지지했습니다.

센터 포워드의 필요성을 채우기 위해 가브리엘 제수스가 합류한 것은 이번 여름 아스날의 주요 영입이었고, 브라질리안은 불과 4분 만에 그의 스타일 데뷔를 거의 마무리 지었다.

예수는 팰리스 수비진의 중앙을 뚫고 들어가 그의 초기 노력이 막혔을 때 마르티넬리가 리바운드를 목표로 삼는 것보다 더 잘했어야 했다.

아스날

방문객들은 오프닝 쿼터에 완전히 지배적이었지만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세트피스가 필요했습니다.

또 다른 데뷔 선수 Oleksandr Zinchenko는 골문 너머로 코너를 돌았고 Martinelli의 헤딩은 Vicente Guaita를 제압하기에 충분했습니다.

팰리스는 코로나19 예방 접종 상태로 인해 호주 투어 기간 동안 많은 주요 선수들이 집에 남겨져 훨씬 더 문제가 많은 프리 시즌을 겪었습니다.

Eagles는 발을 찾는 데 30분이 걸렸지만 게임의 템포에 도달한 후 적어도 한 점을 얻지 못했다는 사실에 실망할 것입니다.

아스날은 아론 램스데일의 허가가 다운되었고 다행히도 잉글랜드 골키퍼가 자신의 수비수 중 한 명에게 리바운드되면서 팰리스 팬들을 잠에서 깨어나게 하는 데 자신들의 문제를 야기한 죄를 범했습니다.

Ramsdale은 프랑스의 스트라이커가 막대 위로 또 다른 시도가 빗나가기 전에 Odsonne Edouard의 헤딩 레벨링을 저지하기 위해 정밀한 스톱으로 휴식을 취했습니다.

Palace는 두 번째 기간에 Arteta의 부하들을 다시 썼지만, 그들이 따라왔을 때 다시 기회를 잡지 못했습니다.

Eberechi Eze는 아스날에서 1위를 차지한 램스데일의 몸을 순순히 쏘아 가장 큰 죄를 지었습니다.

아스날은 후반전에 역습을 거의 위협하지 않았지만 운 좋게도 마지막 5분 동안 숨을 쉴 수 있는 여유를 주었다.

그러나 4월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의 전반전 헤딩골과 늦은 마크 게히의

자책골로 3-0 패배를 만회하면서 그들은 맹렬한 프리시즌 폼을 뒷받침했다.

그 패배로 인해 아스날은 시즌 마지막 10경기에서 5연패를 당하며 6년 연속 프리미어리그 4위권에 진입했습니다.More news

Bukayo Saka의 드리븐 크로스는 팰리스 센터백의 헤딩이 자신의 네트 안으로 날아가자 그의 잉글랜드 팀 동료 Guehi가 방심하는 것을 막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