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공주가 해리 왕자와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합니다.

FAMILY BOND 샬럿 공주가 해리 왕자와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합니다.
이것은 샬럿 공주가 해리 왕자와 여왕에게 작별 인사를 나누며 나눈 감동적인 순간입니다.

 샬럿

왕비는 윈저 성의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여왕의 헌신적인 봉사 동안 나란히 앉아 있었고more news

마침내 그녀는 남편과 함께 안식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했습니다.Credit: Reuters
예배 중 어느 시점에서 일곱 살 공주는 삼촌을 바라보기 전에 모자를 조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강남 오피 해리 왕자는 잠시 고개를 들어 샬럿의 눈을 사로잡으며 미소를 짓습니다.

그 쌍은 해리의 아내 메건 마클과 샬럿의 엄마인 웨일스 공주 사이에 함께 앉았다.

원래 우리 샬럿과 그녀의 형 조지 왕자가 증조할머니의 국장에 참석할지 아니면 제사에

참석할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 모두 참석했습니다.

여왕의 죽음에 대해 더 읽어보기
왕실은 가족의 불화를 해결하려는

해리 왕자의 비정통적인 시도에 ‘당황하게’
ROYAL RIFT Royals는 가족의 불화를 해결하려는 해

리 왕자의 이례적인 시도에 ‘당황하게’
여왕은 장례식을 계획한 후 필립에게 마지막 신랄한 공물을 선택합니다.
ETERNAL LOVE 여왕은 장례식을 계획한 후 필립에

게 마지막 신랄한 공물을 선택합니다.
젊은 왕족은 하루 종일 귀엽고 가슴 아픈 순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때 왕실 팬

샬럿

들은 왕비의 장례식에서 왕실 의례를 상기시키기 위해 샬롯이 나타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입술 독자에 따르면 그녀는 조지에게 폐하의 관이 지나갈 때 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Charlotte이 그녀의 숙모인 Sophie Wessex를 바라보며 그녀가 욕하는 모습을 따라했던 또 다른 순간이 있었습니다.
왕당파는 트위터에서 “사랑스러운 순간”과 “감동적인 존경의 표시”에 대해 열광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왕실 팬들은 여왕의 국장이 끝난 후 어린 공주가 울면서 황폐해졌습니다.

Sophie Wessex 이모도 하루 종일 어린 왕자를 위로한 것에 대해 칭찬을 받았습니다.

에드워드 왕자의 아내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미래의 조지의 어깨에 안심시키는

팔을 두르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한 팬은 다시 소셜 미디어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냥 사랑스러워.”

또 다른 사람은 “웨섹스 백작부인과 웨일스 왕자,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왕실 팬들은 이제 하루 종일 어린 아이들의 행동도 요약했습니다.

로얄에서 가장 많이 읽음
Camilla는 Royals에 합류 한 후 “자신의 길을 가고 싶어하는 “지루한”메건에게 욕을 먹었습니다.”
MEG’S WAY 카밀라는 로열스에 합류한 후 ‘자

신의 길을 가고 싶었던 ‘지루한’ 메건에게 욕을 먹었다’
카밀라 ‘해리의 균열 치유에 대한 “어리석은”제안에 그녀의 차를 뱉어 냈습니다.
문제 양조 카밀라는 ‘균열을 치유하기 위한 해리의 “

어리석은” 제안에 그녀의 차를 뱉었다’
Andrew & Fergie는 Royal Lodge에서 쫓겨날 것을

두려워하지만 ‘지금은 안전합니다’
유지 Andrew & Fergie는 Royal Lodge에서 쫓겨날 것을 두려워하지만 ‘지금은 안전합니다’
Andrew는 Charles가 왕이되는 것을 막는 ‘열심히 로비했습니다’, 폭발적인 책 주장

두 젊은 왕족에게 힘든 날이었음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팬들은 아이들이

그녀와 남편 윌리엄 모두에게 공로가 있기 때문에 Kate가 분명히 훌륭한 엄마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