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재정적 지원을 받을 NI 취약계층

생활비: 재정적 지원을 받을 NI 취약계층
북아일랜드에서 가장 취약한 가구는 영국 전역에서 치솟는 물가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 패키지의 일환으로 재정 지원을 받게 됩니다.

최저 소득 가족에게는 650파운드가 일회성으로 지급되며 두 번 분할 지급됩니다.

첫 번째 지불은 7월에 이루어지며 두 번째 지불은 가을에 이루어집니다.

이 조치는 목요일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가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지불이 은행 계좌로 직접 이동하기 때문에 가구주들은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파워볼 추천 또한 올 가을에는 가정에 대해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이 있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Stormont의 재무 장관인 Conor Murphy는 북아일랜드의 가구가 가을에 400파운드 할인을 직접 받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Murphy는 “임원이 없기 때문에 여기에 관련된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재무부는 그것이 받아들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DUP가 경영진 차단을 중단한다면 훨씬 쉬울 것입니다.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돈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생활비

미디어 캡션,
경영진 부재로 인한 400파운드 에너지 요금 할인에 대한 명확성 없음 – Conor Murphy
이그제큐티브가 없다는 것은 북아일랜드 사람들이 언제 어떻게 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기 전에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영국 재무부는 북아일랜드의 현재 정치적 불안정으로 인해 이전에 200파운드의 에너지 대출 지불 계획으로 했던 것처럼 정상적인 Barnett Consequential을 통해 북아일랜드에 지불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가정에 £400 에너지 요금 할인
생활비 문제 해결 계획이 귀하에게 미치는 영향
Murphy는 또한 영국의 가구 지원 기금(Household Support Fund) 총리가 발표한 추가 자금으로 북아일랜드가 Barnett의 결과로 1,400만 파운드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추가 자금이 북아일랜드에 할당되기 전에 행정부의 승인이 필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인 맥코맥(Jayne McCormack) NI 정치 특파원의 분석 상자
정부는 눈에 띄는 에너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

이는 표적이 된 개입이며 냉소주의자들은 파티게이트에 대한 계속되는 비판을 피할 시기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저소득층, 연금 수급자, 장애인 등 세 그룹의 사람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은행 계좌에서 추가 지급액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영국에서 계획된 에너지 요금 할인이 어떻게 되는지입니다.

여기 북아일랜드에서 어떻게 번역되는지는 여전히 모호합니다.

정부가 결과적으로 Barnett를 통해 할당하는 경우 추가 자금은 지출되기 전에 Stormont에서 기능하는 임원의 승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Conor Murphy 재무장관이 경영진 승인이 필요하다고 말한 약 3억~4억 파운드의 자금이 이미 있습니다.

재무부는 Stormont의 정치적 교착 상태로 인해 이번에는 예외를 둘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