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폭력의 남자라고 주장하는 Kem Sokha,

비폭력의 남자라고 주장하는 Kem Sokha, 정의를 위해 외친다
어제 프놈펜시 법원에서 55번째 재판을 받고 있는 동안 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 구국당(CNRP)의 전 대통령 Kem Sokha는 정의를 외치며 자신이 민족적 화해를 상징하는 비폭력의 사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비폭력의

프놈펜 지방 법원은 어제 Sokha의 청문회를 계속했습니다.

1993년에서 2017년 사이에 캄보디아 정부를 전복하기 위해 외국 및 기타 외국 요원과 공모했습니다.

소카는 자신을 샘 레인시의 활동과 연관시킬 수 있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법원의 검사와 판사들이 수차례 심문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금은 없어진 CNRP의 최고 지도자인 Ho Vann과 Mu Sochua.

“저는 항상 비폭력과 민족적 화해를 고수하는 사람입니다.

내가 칭찬도 격려도 받지 못하는 사이에 오만하고 욕하는 사람들이 격려를 받고 있다. 나는 정의를 받을 자격이 있어요.” 소카가 법정에서 소리쳤다.

어제 청문회에서 검사와 판사 위원회는 CNRP의 전 운영위원장인 Ho Vann이 이끄는 폭력 시위에서 Sokha가 자신의 역할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2014년 1월 1-3일 Stung Meanchey 코뮌과 Veng Sreng 거리; CNRP의 전 부통령인

Mu Sochua가 이끄는 폭력적인 시위로 7명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비폭력의

2014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Por Senchey 지역의 Chom Chao 코뮌에 있는 Canadia Park 지역의 중국 소유 의류 공장과

메이저사이트 순위 Sam Rainsy는 2012년 12월 말 Svay Rieng 지방의 Bavet 시에서 중국 소유의 대규모 의류 공장을 손상시켰습니다.

그들은 또한 Sokha에게 2013년 6번 국도 캄퐁참(Kampong Cham) 지방의

“KIZONA”라는 일본 다리 앞에서 일어난 또 다른 대규모 봉쇄와 관련이 있는지 물었다.

영상에는 당시 소카가 자신의 도요타 랜드크루저 차량에 올라 시위에 참가해 시위대에게 연설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지점에서 냉정을 잃은 속카는 법원에 샘 레인시, 호반, 무소추아에게 직접 물어보라고 했다.

“나는 Stung Meanchey에서 Veng Sreng Street 또는

2014년 초 Chom Chao commune은 나와 전혀 관련이 없었고 내 책임도 아니었다”고 Sokha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당시 정부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레인시의 활동과 본인 발언에 대해선 내가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소카는 자신을 샘 레인시의 활동이나 발언(정치적 메시지)이나 호반이나

무소추아의 활동과 연관짓는 것은 법원의 정의를 부정하려는 의도로 보인다고 말했다.

플롱 소팔(Plong Sophal) 부검사는 소카의 부인이 자신의 연루와 책임을 은폐하려는 의도였다고 말했다. more news

“피고인 Kem Sokha가 계속해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고 다른 피고인이 주도한 폭력 시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검찰은 그가 캄보디아에서 일종의 혁명을 일으킬 음모를 준비했다는 것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