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렛 캐버노 대법관 살해 미수 혐의 미국인 남성 기소

브렛 캐버노 대법관 살해 미수 혐의 미국인 남성 기소
캘리포니아 남성이 Brett Kavanaugh 대법관의 집 근처에서 체포된 후 살인 미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Nicholas John Roske(26세)는 대법원 판사를 살해할 계획이었고 권총과 전술용 칼로 무장했다고 법원 문서가 밝혔습니다.

용의자는 현지 시간으로 약 01:00(BST 06:00 BST)에 구금되었습니다.

브렛 캐버노

파워볼사이트 미국의 낙태 권리에 대한 획기적인 판결을 앞두고 대법관에 대한 보호가 강화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된 진술서에 따르면 Roske는 대법원 판사의

집 앞에서 택시에서 내리다가 두 명의 미국 경찰청 경관에게 발견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행가방과 배낭을 메고 Roske 씨는 길을 걷기 위해 몸을 돌렸습니다.

얼마 후, 지역 응급 서비스는 자신을 Roske 씨라고 밝힌 한 남성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Roske씨는 자살을 생각하고 있었고 총을 가지고 있었고 “특정한 미국

대법원 판사를 죽이기 위해” 캘리포니아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경찰이 판사의 집으로 파견되어 Roske 씨를 체포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체포 당시 캐버노 대법관과 그의 가족은 집에 있었다.

브렛 캐버노

진술서에 따르면 로스케는 구금된 동안 낙태에 관한 대법원 문서가 유출된 것과 최근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에 대해 “화가났다”고 말했다.

그는 캐버노 대법관이 총기 규제를 완화하는 판결을 내릴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Roske 씨는 Glock 17 권총, 후추 스프레이, 집타이, 망치, 드라이버, 지렛대 및 덕트 테이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수요일 오후 법원에 잠시 출석하는 동안 판사로부터 체포 당시 자신이

명확하게 생각하고 있었는지 여부를 포함한 일련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해는 하는 것 같은데 명료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말은 하지 않는다”며 “대졸이고 불특정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6월 22일 법정에 다시 나올 예정이다.

유죄가 확정되면 그는 미국 판사의 살인 미수 혐의로 최대 20년의 연방 감옥 형에 처하게 되지만

연방 범죄에 대한 실제 형량은 일반적으로 최대 형량보다 적습니다.

백악관 대변인은 바이든 대통령이 정의를 위협한 개인의 행동을 “규탄한다”고 말했다.

지난 5월, 미국 최고 법원의 유출된 판결 초안은 미국 ​​전역에서 낙태 접근을 보장한

1973년의 획기적인 사건인 Roe v Wade를 뒤집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판결 초안은 법원에 있는 9명의 대법관 중 일부의 집 밖에서 평화로운 시위를 벌이는 등 전국적으로 시위를 촉발했다.

지난달에는 100여명의 군중이 캐버노 대법관의 자택에서 인근 존 로버츠 대법원장 자택까지 행진했다.

두 판사 모두 보수적이며 잠재적으로 낙태 권리 축소를 지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More News

시위로 인해 워싱턴 의원들은 대법원 판사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는 법안을 의회에 제출했습니다. 이 법안은 상원을 통과했지만 아직 하원에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