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우주비행사 스타라이너 캡슐

보잉 우주비행사 스타라이너 캡슐, 불완전한 임무 끝에 착륙

보잉 우주비행사

파워볼사이트 추천 보잉사는 새로운 우주비행사 캡슐의 무인 시범 비행을 중단했습니다.
Starliner는 플로리다에서 Atlas 로켓으로 성공적으로 발사되었지만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올바른 경로를 가로막는 기술적 문제를 겪었습니다.

캡슐이 추진기를 발사할 때 너무 많은 연료를 태워서 계획된 임무를 완료하기에는 공급이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Starliner는 일요일에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낙하산과 에어백을 사용하여 사막 지형에서 부드러운 접지를 만들어 뉴멕시코의 화이트 샌드 테스트 범위에 착륙했습니다.

이 유형의 차량에 대한 최초의 미국 상륙을 기록했습니다. 과거 승무원 캡슐은 항상 바다에서 물보라를 일으켰습니다.
보잉과 미국 우주국(NASA)은 이제 승무원이 미래의 스타라이너에 탑승할 수 있도록 허용할 시기를 결정하기 전에 잘린 임무를 검토해야 합니다.

이 자동화된 시연은 안전한 진입, 하강 및 착륙과 같은 많은 목표를 달성했지만 다른 핵심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실패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우주 정거장과의 랑데부 및 도킹이었습니다. NASA의 관리자 Jim Bridenstine,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Starliner는 발사 직후 타이밍 “이상”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캡슐은 임무 순서에서 어디에 있는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Starliner는 매우 정확한 포인팅 또는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과도한 양의 추진제를 소비했습니다.

비행 관제사는 문제를 인식했지만 캡슐이 위성 링크 사이를 통과하고 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신속하게 개입할 수 없었습니다.
Bridenstine씨는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면서 당일 행사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보잉 우주비행사

“많은 일이 제대로 진행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테스트하는 이유입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는 우주 비행사가 캡슐에 있었다면 우주선을 우주 정거장으로 다시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미래의 Starliner에 탑승하도록 이미 선정된 나사의 우주비행사 Mike Fincke도 이 평가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탑승했다면 이 상황에서 비행 통제팀에 더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셔틀이 퇴역한 2011년 이후로는 미국인들이 자신들의 땅에서 발사한 적이 없습니다. 미국 우주비행사들은 대신 러시아 소유즈 캡슐에 탑승했습니다. Starliner와 SpaceX 회사의 Dragon이라는 또 다른 캡슐은 이 능력을 복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은 과거와 다를 것입니다.
NASA는 새로운 캡슐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대신 우주선의 좌석을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보잉과 SpaceX는 여유 용량을 다른 우주 기관 및 상업적 문제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무료로 판매할 것입니다.

에이전시는 CCP(Commercial Crew Program)에 따라 Starliner와 Dragon을 “시드”했습니다. 회사는 캡슐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마일스톤 지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차량은 늦습니다. 그들은 2017년에 비행했어야 했다. 그들이 여전히 시연 단계에 있다는 것은 부분적으로 의회가 NASA가 이니셔티브에 쓸 수 있는 금액을 짜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테스트 스탠드에서 드래곤 캡슐의 폭발적인 파괴와 같은 기술적인 차질 때문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