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병원 COVID-19 예방 접종하지 않은 환자 심장 이식 거부

보스턴 병원 백신이 대부분의 미국 이식 프로그램에 필요한 많은 예방 접종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보스턴의 한 병원은 한 남성의 가족이 그가 COVID-19 백신 접종을 거부하여 새로운 심장을 거부당했다고 주장한 후 스스로를 변호하고 있다.

DJ의 가족 퍼거슨은 이번 주 크라우드 펀딩 항소에서 브리검 여성 병원의 관리들이 31세의 두 아이의 아버지에게 그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백신 접종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수술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우리는 지금 말 그대로 구석에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시간에 민감합니다.”라고 가족은 수만 달러를 모금한 기금 마련 호소에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정치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사람들에게 선택권이 필요합니다!”

D.J.의 어머니 트레이시 퍼거슨(Tracey Ferguson)은 아들이 과거에 다른 예방 접종을 받은 적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자신의 아들이 예방 접종을 반대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훈련된 간호사는 수요일 그가 심방세동(불규칙하고 종종 빠른 심장 박동) 진단을 받았으며 COVID-19 백신의 부작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스턴 병원 거부

Tracey Ferguson은 보스턴에서 남서쪽으로 약 50km 떨어진 Mendon에 있는 그녀의 자택에서 간단한 인터뷰에서 “D.J.는 정보에 입각한 환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코로나 백신으로 자신의 상태가 더 나빠지거나 치명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의사로부터 확신을 받기를 원합니다.”

Brigham and Women’s Hospital은 D.J. 환자 개인정보 보호법을 인용한 퍼거슨의 사례. 그러나 웹사이트에 게시한 응답에 따르면
COVID-19 백신은 독감 예방주사 및 B형 간염 백신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미국 이식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여러 예방 접종 중 하나입니다.

심장 이식 거부 보스턴 병원

병원 측은 연구 결과 이식 환자가 비 이식 환자보다 COVID-19로 사망할 위험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정책은 미국이식학회(American Society of Transplantation) 및 기타 의료 기관의 권고와 일치한다고 밝혔습니다.

환자들은 또한 기증된 장기를 받기 위해 다른 건강 및 생활 방식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D.J. 퍼거슨은 그들을 만났거나 만났을 것입니다.

Brigham & Womens Hospital은 또한 그러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고 장기 대기자 명단에 오른 환자는 없다고 강조했으며
이식 후보자가 장기에 대한 “목록의 첫 번째”로 간주될 수 있다는 개념을 거부했습니다. 퍼거슨의 가족은 기금 마련에서 주장했습니다. 게시하다.

최근 기사 보기

병원은 “현재 장기이식 대기자 명단에 10만 명이 넘는 후보자가 있고 가용한 장기가 부족하다”며 “대기자 명단에 오른 사람의 약 절반이 5년 이내에 장기를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주의 병원들도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환자에게 이식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비슷한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증된 장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식 센터에서는 새로운 장기로 생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판단되는 환자만 대기자 명단에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