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 잡지에 훔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 잡지에 훔친 캄보디아 유물 은폐
그는 Architectural Digest의 2021년 1월호에 리모델링된 4,200만 달러의 San

스페인 르네상스 부흥 궁전으로 묘사된 프란시스코 거주지.

미국에서

억만장자의 딸과 그녀의 남편이 소유한 이 집은 “극장적”이며

그 고급 잡지는 “그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으로 묘사된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함께 제공되는 사진에는 거울이 있는 벽기둥, 흰색 오닉스로 장식된 벽,

샌프란시스코 베이, 알카트라즈 섬 및 금문교의 놀라운 전망.

특히 인상적인 이미지 중 하나는 한쪽에 여러 개의 빈 받침대가 있는 2층 중앙 안뜰을 보여주었습니다. 받침대는 실제로 비어 있지 않았습니다.

사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자들이 발견한 같은 사진의 또 다른 버전

이 집 건축가의 웹사이트는 같은 받침대에 놓여 있는 고대 크메르 조각품을 보여줍니다.

2021년 Architectural Digest의 두 페이지 스프레드의 맨 오른쪽에서 놓치기 쉬운 세부 사항으로,

여러 고대 크메르 조각품이 무성한 중앙 안뜰의 사진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잡지의 캡션에는 전시된 “동남아 조각품”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Architectural Digest 잡지의 스캔, Douglas Friedman의 사진

캄보디아 정부는 신과 악마의 머리를 묘사한 석조 유물이

토토사이트 몇 년 전에 국가의 성지 중 하나에서 약탈된 세트와 일치합니다.

누가, 어떤 이유로 사진을 수정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이 이야기를 위해 인터뷰한 전문가들은 조각품이 잡지 이미지에서 편집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맨션의 소유자는 변호사이자 작가인 슬론 린데만 바넷(Sloan Lindemann Barnett)과 영양 보충제 회사의 임원인 남편 로저 바넷(Roger Barnett)입니다.

유한 책임 회사를 통해 부동산을 구입한 부부는 기자들의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다.

가족의 수집품에 대한 캄보디아의 조사는 한 세트의 동상을 넘어섭니다. 샌프란시스코 집의 석조 유물은 더 큰 곳에서 온 것으로 보입니다.

Lindemann Barnett의 억만 장자 부모 인 Frayda와 고 George Lindemann이 보유한 크메르 유물 컬렉션.

부모의 컬렉션은 2008년 Architectural Digest 스프레드에 게재되었으며 “개인 소유의 동남아시아 예술의 가장 위대한 컬렉션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플로리다 주 팜비치의 집에서 캄보디아 정부가 약탈한 것으로 의심되는 크메르 유물로 가득 찬 그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중 2개는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도난 유물 10개에 속하는 유물과 일치하는 것으로 정부는 말합니다.

George와 Frayda를 보여주는 Architectural Digest 2008년 문제의 여러 사진 중 하나more news

린데만의 팜 비치 맨션과 고대 크메르 유물의 방대한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