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주에서 트럭 운전사 가족을

몬태나주에서 트럭 운전사 가족을 때리고 산탄총으로 2명 사망

몬태나주에서

서울op사이트 빌링스, 몬트. (AP) — 한 남성이 가족에게 픽업트럭을 몰고 글레이셔 국립공원과 접한 관광 마을을 걸어가다가 산탄총을 쏘아 1명이 사망하고

어머니의 여동생보다 먼저 어머니의 품에 안겨 있던 유아가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시댁은 총알이 떨어진 후 가해자를 가까스로 살해했다고 당국은 전했다.

몬태나주 북서부의 블랙피트 인디언 보호구역에 대한 주말 공격으로 뉴욕주 시러큐스의 데이비드 시아우(39)와 시아우의 18개월 된 딸 맥켄지가 사망했다.

글레이셔 카운티 보안관실은 가해자인 데릭 에이모스 매든(37)이 그를 살해한 여성과 이전에 관계가 있었고 정신

건강 문제가 있었다고 전했다. 수요일에 당국은 그가 어떻게 살해되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Madden은 저녁 ​​9시 직전에 Toyota Tacoma를 보도와 Siau 가족에게 쟁기질했습니다. 그들이 일요일 이스트 빙하

몬태나주에서 트럭

공원(East Glacier Park)의 작은 마을을 걸으면서 그들 중 일부를 때린 후 나무에 충돌했다고 보안관 사무실이 말했습니다.

Madden은 밖으로 나와 David Siau를 쏴 죽였고 McKenzie는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어린 소녀는 어머니 크리스티 샤우(40)에게 붙잡혀 있었는데, 그녀는 도망치려다가 총에 맞아 부상을 입었습니다.

매든은 탄약이 떨어지자 칼을 사용하여 처제 크리스티나 시아우(30)를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이 여성은 반격하여 매든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혔고 당국은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고 빙하와 함께 톰 사이퍼트 대위가 말했습니다.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

Seifert는 Siau가 Madden을 죽인 방법이나 현장에서 다른 무기가 회수되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 공개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반격했고 그녀는 이겼다”고 그는 말했다.

David와 Christy Siau의 다른 두 자녀가 참석했지만 가까스로 달아났고 다치지는 않았습니다.

McKenzie Siau는 Browning에 있는 Indian Health Service 병원에서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Christy와 Christina Siau는 중상을 입었고 더 높은 수준의 치료를 받고 있는 다른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Christy Siau의 부상으로 인해 수사관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녀를 인터뷰할 수 없다고 Seifert는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구경꾼들은 공격을 목격하고 당국에 신고했다고 Seifert는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몇 분 안에 현장에 출동했지만 이미 공격은 끝났다고 덧붙였다.

Montana Highway Patrol은 Madden이 가족을 치었을 때 운전한 정확한 속도를 파악하려고 했습니다. more news

Seifert는 게시된 제한 속도보다 더 빠른 것으로 설명했으며, 그는 시간당 최소 25마일(40kph)이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원래 오클라호마주 골드즈비 출신인 매든이 합법적으로 산탄총을 소지했는지 여부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 연방수사국(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도 이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

보안관실은 이번 사건을 “피해자와 Madden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이 있는 고립된… 사건”이라고 설명하고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Madden과 Christina Siau 사이의 이전 관계를 넘어 일요일의 공격을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글레이셔 카운티 법원에 등록된 매든에 대한 제지 명령에 대한 기록은 없다고 법원 관계자는 말했다.

지역 당국은 Madden이 법 집행 기관과 이전에 상호 작용한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여름 관광객들로 붐비는

글레이셔 국립공원과 접해 있는 약 300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이스트 글레이셔 공원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