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이 뇌를 바꾸는 방법

명상이 뇌를

명상이 뇌를 바꾸는 방법

전염병, 총격, 상실과 같은 충격적인 사건이 끝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시대에 마음챙김은 불확실한 기간 동안 능력을 느끼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 기반을 둔 임상 심리학자이자 “심각한 웰빙:

스트레스, 기분, 불안 및 외상 극복 .”
“당신은 당신의 몸뿐만 아니라 당신의 환경과 당신의 세계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이는) 불안한 생각, 걱정, 미래에 대한 반성으로 머리 속에 갇히기보다 삶에 주의를 기울이게 만든다.”
마음챙김의 실천인 명상에는 단일한 보편적 정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마음챙김과 명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뇌, 마음, 몸, 행동 간의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춘 심신 수련으로, 주의가 산만하지 않은 조용한 장소, 편안한 자세 , 관심의 초점과 열린 태도”라고 2021년 연구에 따르면
과학자들은 명상이 건강의 다른 측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면역 체계가 최적으로 기능하도록 돕고, 수면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통증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Vermani는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회복력을 높이며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하고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이 뇌를

“라고 말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마음이 바쁘면 반응을 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음챙김하고 근거가 있으면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때로는 상처를 주거나 부정적이거나 비판적인 당신의 입.”
미국 심리학회(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에 따르면 마음챙김을 연습하는 것은 뇌의 두 가지 스트레스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주의력과 감파워볼사이트 추천 정을 조절하는 영역의 뇌 구조와 활동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15년 리뷰에 따르면 명상을 포함한 마음챙김 기반 스트레스 감소 및 마음챙김 기반 인지 요법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상황에 직면했을 때 파워볼사이트 부정적인 생각이나 도움이 되지 않는 감정적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적었습니다.
뇌의 구조적 변화 외에도 이러한 이점은 물리적 과정의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명상은 심박수, 혈압, 호흡 및 소화와 같은 비자발적 생리 기능을 조절하는 신경계의 일부인 자율 신경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ermani는 “우리가 불안하거나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경주할 때마다 우리는 너무 서두르므로 짧고 얕은 호흡을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근육이 팽팽해지고 뇌가 흐려지고 압도되어 반성할 수도 있습니다.”
2020년 미국 심리학회(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의 심리학자이자 건강 관리 혁신 수석 이사인 베일 라이트(Vaile Wright)는 호흡 명상이 근육 긴장과 심박수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Vermani는 뇌와 몸에 산소를 공급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명상에 대한 1주일 후퇴를 했습니다.”라고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