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철강 공장 방어자들에게

러시아, 우크라이나 철강 공장 방어자들에게 테러리스트 낙인 찍혀

러시아

코인사다리 조작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 대법원이 화요일 우크라이나의 아조프 연대를 테러 조직으로 선언했습니다.

이는 마리우폴의 부서진 철강 공장 안에서 마지막으로 저항한 일부 전사들에 대한 테러 혐의로 이어질 수 있는 조치입니다.

러시아와 분리주의 동맹국은 1,000명으로 추산되는 아조프 군인을 포로로 잡고 있으며, 이들 중 다수는 5월 중순 제철소에서 항복한 이후입니다.

러시아 당국은 민간인을 살해한 혐의로 이들에 대한 형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테러 혐의가 추가되면 권리가 줄어들고 징역형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에 따르면 테러 조직의 지도자는 15년에서 20년, 그룹 구성원은 5년에서 10년을 받을 수 있다.

증언에서는 언론인들의 증언, 대법원에 출석한 증인들이 테러 지정을 지지했지만 대부분의 절차가 비공개로 진행되어 반대자가 증언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시민 사회 및 인권 개발을 위한 대통령 협의회의 마리나 아흐메도바 마리우폴은 “우크라이나 저격수(아조프 저격수)가

러시아, 우크라이나 철강

도시를 탈출하려는 민간인을 실제로 쏘았다는 사실을 스스로 증언할 수 있다”고 증언했다. “나는 내 눈으로 도로에 누워 있는

시체들을 보았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있었고, 아마도 서로 10미터 떨어진 곳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포탄 분화구가 없었습니다.”

성명에서 아조프 연대는 크렘린궁이 “전쟁 범죄에 대한 새로운 변명과 설명을 찾고 있다”고 비난하며 판결을 기각했다. 미국과 다른 국가들에 러시아를 테러리스트 국가로 선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Azov 병사들은 러시아군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남부 항구 도시의 제철소에서 몇 주 동안 버티면서 Mariupol 방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그들과 다른 수비수들을 영웅으로 환영했습니다.

모스크바는 반복적으로 아조프 연대를 나치 그룹으로 묘사하고 잔학 행위로 비난했지만 공개적으로 증거를 거의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방위군 소속 부대인 이 연대는 과거가 있었다. 이 부대는 2014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와 싸우기

위해 창설된 많은 자원 봉사 여단 중 하나로 구성된 Azov Battalion이라는 그룹에서 성장했습니다. 대대는 극우 서클에서 초기 전투기를 끌어들였습니다.more news

현재 구성원들이 극단주의에 대한 비난을 거부하는 동안 크렘린은 연대의 우익 기원을 장악하여 러시아의 침공을 우크라이나에서 나치의

영향력에 대항하는 전투로 삼았습니다. 러시아 국영 매체는 나치 휘장, 문헌 및 연대와 관련된 문신이라고 주장하는 내용을 반복해서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주, 철강 공장의 아조프 전사를 포함해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 포로들이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동부 마을 올레니브카의 교도소 막사에서 폭발로 사망했습니다.

모스크바와 키예프는 서로를 비난하고 있으며, 키예프는 러시아가 포로에 대한 고문을 은폐하기 위해 막사를 폭파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러시아가 5개월 전에 침공한 후 우크라이나를 떠난 첫 번째 곡물 화물선은 모스크바와 키예프가 지난달 우크라이나 농업 봉쇄를 해제하기

위해 서명한 협정에 따라 안전하게 흑해를 건너 화요일 레바논으로 가는 도중 이스탄불 외곽에 정박했다. 수출하고 글로벌 식량 위기를 완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