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더 많은 군인을 모집할 수 있는 옵션이

러시아는 더 많은 군인을 모집할 수 있는 옵션이 부족합니다.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따른 러시아의 후퇴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고갈된 병력을 보충하기 위해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모스크바와 서방 수도 모두의 마음을 집중시켰습니다.

러시아는 더

우크라이나는 전쟁 중 50,000명 이상의 러시아군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다른 집계에서는 훨씬 낮지만 크렘린은 감옥과 노숙자 보호소에서 모집하는 것을 포함하여 군대를 보충할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러시아는 더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맞서 친 크렘린 블로거들과 일부 텔레비전 전문가들은 러시아 시민들이 싸우도록 하는 동원을 촉구했습니다.

푸틴은 지금까지 많은 도전을 제시할 완전한 동원에 저항해 왔다.

문제의 일부는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특수 군사 작전”으로 묘사한 데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동원을 선언하는 것은 특히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가장 큰 도시에서 인기가 없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침략이 계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군사 작전을 전쟁으로 선언하는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런던 채텀 하우스 싱크탱크의 러시아 및 유라시아 프로그램 수석 컨설팅 펠로우인 키어 자일스는 “푸틴은 확실히 문제가 있다.

이것은 선전 발표의 측면에서 그들이 궁지에 몰린 드문 경우 중 하나”라고 말했다.

러시아 군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승전기념일 열병식 리허설에서 러시아군의 상징인 Z가 붙은 러시아 로스과르디아(방위군) 병사. 2022년 4월 26일 상트페테르부르크. more news

블라디미르 푸틴은 그의 군대가 우크라이나에서 인력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인구를 동원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특수작전으로 틀을 잡고 ‘실제로 우리는 전쟁 중’이라고 말하고 실제로 동원한다면 그 자체로 실패를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왜 실패했는지 어떻게 포장하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여전히 ​​설명할 수 없는 차질이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처음으로 ‘우리가 이기고 있지 않다’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스텔스로 부분적 동원을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라고 Giles는 크렘린이 특정 등급의 복무 의무를 가진 예비군을 소집하는 것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 다른 군에서 소집돼 자신의 전문 분야에 맞지 않고 최전선에 서 있는

사람들을 보면 일종의 은밀한 동원”이라고 덧붙였다. “우리가 계속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뉴스위크는 지난 5월 러시아 정부 기관이 “전시 동원 전문가”를 위한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크렘린궁은 동원 계획이 없다고 거듭 부인했다.

미국. ISW(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는 목요일 러시아가 “일반 동원을 위한 조건을 설정하기보다

암호화폐 동원을 두 배로 늘려 하르키우주 주변의 패배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