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새로운 압박을 시작함에 따라 우크라이나,

러시아가 새로운 압박을 시작함에 따라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국경 방어
우크라이나 공수부대가 도네츠크 지역의 국경을 방어하고 있는 러시아가 이 지역으로 진격을 시작하자 새로운 이미지가 나타난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가 새로운

러시아가 새로운

이러한 움직임은 러시아가 주요 도시인 리시찬스크를 점령하고 우크라이나 동부의 루한스크 지역에 대한 장악을 공고히 한 후 나온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도네츠크 지역 국경에서 러시아군과 싸우는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갑차를 타고 여행하고, 무인 항공기를 조종하먹튀사이트 검증 고, 시골 시골에서 탱크를 운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이 끝날 때 탱크가 숲이 우거진 지역으로 후퇴하는 것을 분명히 덮기 전에 보이지 않는 적 위치에 발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은 평시 우크라이나 남부 미콜라이프에 주둔하고 있는 우크라이나군 제79공습여단에서 입수했다.

79공습여단은 월요일 성명에서 “전선에서의 전투일: 미콜라이프 낙하산병은 우크라이나의 진지를 확고히 지키고 러시아 침략자들을 파괴한다.

“우크라이나 국군의 특수 부대의 79 분리 공수 강습 여단의 병사들은 계속해서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역의 국경을 방어하고 인 탄약 사용을 포함한 다양한 포병 시스템에서 적의 지속적인 사격을 받아 러시아 점령군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또한 “러시아 침략자들에게 죽음을! VAT [우크라이나 공습 부대] – 항상 우선! 우크라이나에 영광을!”이라고 말했습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군 제79공습여단과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계속해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화요일은 침공 132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러시아에서 약 36,200명의 병력이 손실됐다고 보고했다.
탱크 1,589대, 장갑차 3,754대, 포병부대 804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246대,
방공 시스템 105대, 전투기 217대, 헬리콥터 187대, 드론 658대, 순항 미사일 144대, 전함 15척,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629대, 특수 장비 65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다른 발전: more news

수십 개국의 지도자들과 국제기구, 기업들이 스위스에 모여 전쟁이 끝난 후 우크라이나를 재건하기 위한 ‘마셜 플랜’ 로드맵을 구체화하고 있다.

러시아는 루한스크 주의 세베로도네츠크 라이온에 있는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리시찬스크를 점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크라이나 군이 “수비수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격렬한 전투 후 도시에서 군대를 철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현대식 무기 공급 증가 덕분에” 우크라이나군이 도시를 탈환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리시찬스크의 함락은 인근 도시인 세베로도네츠크가 러시아군에게 함락된 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