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월드 예방 접종 받은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킹 미 요구

디즈니 월드 마스크 정책 변경은 플로리다 리조트 및 테마 파크에서 목요일 발효됩니다.

이번주부터 플로리다주 월트디즈니월드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마스크가 지급됩니다.

테마파크 리조트는 화요일에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모든 실내 및 실외 장소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방문객에게 안면 가리개를 선택 사항으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리조트의 모노레일, 버스 및 스카이 곤돌라와 같은 폐쇄된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2세 이상의 방문객은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안전사이트

마스크 정책의 변경 사항은 목요일부터 적용된다고 디즈니 월드 관계자는 리조트 웹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현재 지침에 따르면 모든 방문객은 예방 접종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실내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디즈니는 새로운 지침이 목요일 발효된 후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방문객은 모든 실내 장소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 월드 예방

2020년 7월 11일 토요일 플로리다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에 있는 월트 디즈니 월드에서 매직 킹덤의 공식 재개장일에 방문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월드는 이번 주에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방문객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avis는 장기적으로 참여하는 트럭 운전사 중 일부가 대형 장비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보험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일자리를 찾기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디즈니 월드

그녀는 “항의 운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청구서 지불, 집세 지불 및 모든 종류의 일상적인 금융 거래를 중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Davis는 또한 정지된 위자료 및 자녀 양육비 지급과 같은 동결된 계정으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수도를 심각하게 혼란에 빠뜨린 시위를 진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Davis는 이미 정부의 과도한 개입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그룹을 더욱 “급진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이는 그들의 아이디어와 사고방식을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은행은 누군가가 금융 서비스를 거부 당했어야 했는지 여부에 대해 분쟁이 발생한 경우 법적 조치에 대해 면제를 받았습니다.

규정에는 “긴급법에 따른 소송 절차나 이 명령을 준수하는 단체에 대한 민사 소송은 없다”고 적혀 있다.

시위대는 COVID-19 제한에 대한 항의가 계속되는 동안 Slater와 Bank Street에서 아침 음식을 요리하고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