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가족이 수감자에게 소포를 보내는

뉴욕, 가족이 수감자에게 소포를 보내는 것을 제한

뉴욕

카지노사이트 제작 ALBANY, N.Y. (AP) — 불법 마약 및 기타 밀수품을 주 교도소에서 내보내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뉴욕은 감옥에서 생활하는 몇 안 되는 즐거움 중 하나를 없애고 있습니다. 집.

지난 달부터 주정부가 단계적으로 시행하기 시작한 새로운 정책에 따라, 친구와 가족은 교도소 방문 중에 직접

소포를 배달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공급업체에서 직접 오는 경우가 아니면 상품 상자를 우편으로 보낼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수감자들이 스니커즈 바 또는 도리토스 한 봉지와 같이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품목을 얻는

것을 막지는 않지만 신선한 야채와 과일과 같은 음식에 접근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종신형을 선고받은 남편에게 10년 동안 신선한 야채, 과일, 고기로 가득 찬 소포를 손으로 배달한 Caroline Hansen과 같은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제가 처음 소포를 가져왔을 때 그는 아보카도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약 20년 동안 아기가 없었어요.

” Long Island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두 아이의 미혼모인 Hansen이 말했습니다.

“제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요구르트와 함께 바나나를 먹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바나나를 먹을 수

뉴욕, 가족이 수감자에게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녀는 남편의 교도소 식당에서 최대 한 달에 한 번 바나나를 제공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뉴욕은 여전히 ​​가족이 집에서 수감자에게 소포를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한 미국 내 몇 안 되는 주 중 하나였습니다. 이 규칙은 이미 대부분의 주립 교도소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달부터 주 교도소 시스템은 수감자들이 대부분의 종이 편지를 받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대신, 들어오는 편지는 컴퓨터로 스캔되고 죄수는 사본을 받게 됩니다.

사람들이 마약에 편지를 담그고 과거 당국을 밀수하는 경향을 막으려는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위스콘신, 미시간, 네브래스카,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여러 주에서는 이미 들어오는 우편물을 복사하여 마약이 수감자에게 배달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연방 교도소는 2019년에 유사한 관행을 시작했습니다.

뉴욕 교정 및 지역사회 감독국은 성명에서 밀수품 금지를 위해 두 가지 새로운 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밀수품은 헤로인으로 묶인 책, 무기 및 패키지에 숨겨진 전화와 같은 승인되지 않은 전자 제품, 메스암페타민이나

합성 카나비노이드(K2라고도 함)와 같은 약물에 적신 편지 우편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교도소에 밀수되었습니다.

교도소에서 소포를 받으면 경찰관이 상자에서 항목을 꺼내 육안으로 또는 X-ray 기계를 통해 항목을 검사합니다.

의심스러운 이유가 있는 경우 경찰관은 추가 검사를 위해 봉인된 패키지를 개봉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이러한 수표는 완벽하지 않으며 당국은 항목이 통과한다고 생각합니다.

패키지 금지에 대한 비평가들은 금지 품목이 때때로 부패한 교도소 직원에 의해 반입된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그 효과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2003년 사람들이 수감자에게 직접 소포를 보내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수감자와 가족은

주에서 제공하는 승인된 공급업체 목록을 통해 품목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가족들도 집에서 소포를 보낼 수 없습니다.

수감자 옹호자들과 수감자들의 가족들은 패키지 정책이 너무 제한적이며 재정적 부담이 가중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