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의 오리온 우주선: 가이드

나사의 오리온

먹튀몰 나사의 오리온 우주선: 가이드
오리온은 달과 화성과 같은 목적지를 방문하도록 설계된 나사의 새로운 인간 우주선입니다. 다음은 미국의 우주 왕복선 교체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10년 안에 우주비행사들이 달에 돌아올 때 – 아르테미스(Artemis)라는 나사의 계획에 따라 – 그들은 오리온으로 그곳을 여행할 것입니다.
오리온은 미래를 위한 차량으로, 뭔가 복고풍이 뚜렷합니다. 캡슐의 원추형은 반세기 전에 달을 방문했던 아폴로 모듈을 연상시킵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주에서 지구로 돌아가는 물리학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눈물방울 모양의 물체는 초음속으로 대기를 통과할 때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Orion은 Neil과 Buzz가 1969년 7월 고요의 바다에 상륙했을 때 상상할 수 없었던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기능은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ISS)과 같이 지구에 더 가까운 곳에서 마주치는 다른 도전 과제에 직면하는 심우주 여행에 필수적입니다. Orion은 4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됩니다.

나사의 오리온

우주비행사와 화물을 실을 수 있는 승무원 모듈
추진력 및 전력 공급을 위한 유럽 서비스 모듈(ESM)
발사 비상 사태가 발생하는 경우 Orion을 위험에서 멀어지게 하는 발사 중단 시스템(LAS)
발사를 위해 우주 발사 시스템(SLS) 로켓에 Orion을 부착하기 위한 우주선 어댑터
빌딩 오리온
조지 W 부시 대통령 시절 우주왕복선의 후계자로 구상된 오리온호는 2006년 작업이 시작된 이후 18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승무원 모듈의 구조적 중추는 알루미늄-리튬 합금으로 만들어진 압력 용기라고 합니다. 그것은 벌집 구조를 제공하는 포켓으로 가득 차 있으며 무게를 줄이면서 강도를 유지합니다. 압력 용기는 마찰 교반 용접이라는 공정을 사용하여 함께 융합되는 여러 섹션으로 제조됩니다. 이것은 금속을 압력을 가해 휘저어 이음매 없는 용접을 만들기 전에 플라스틱과 같은 상태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올리브 녹색 용기를 패널 아래에 넣고 내열 타일로 덮습니다.
타일 ​​위의 금속 코팅은 극한의 열과 추위로부터 공예품을 더욱 보호합니다.

승무원 모듈의 바닥은 인간 임무를 위해 설계된 가장 큰 방열판으로 덮여 있습니다. 오리온이 지구로 귀환할 때 직면하는 극도의 열을 견뎌냅니다.

깊은 우주 여행
Orion의 객실 내부에는 다양한 신체 크기와 모양을 수용할 수 있는 4개의 조절 가능한 좌석이 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은 그 안에 묶여 있는 동안 머리 받침대 위에 있는 4개의 창문을 통해 밖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

Orion이 발사 후 궤도에 도달하면 승무원은 좌석의 일부 또는 전체를 분해하여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디스플레이 화면과 67개의 물리적 스위치가 있는 제어 콘솔을 통해 조종사와 지휘관은 비행 중에 우주선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각 우주 왕복선에는 1,200개 이상의 스위치, 다이얼 및 게이지와 함께 10개의 디스플레이가 있었습니다.

나사의 오리온 조종석 책임자인 제프 폭스는 나사 팟캐스트에 “모든 스위치와 배선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게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제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이러한 물리적 스위치가 수행한 기능을 가정합니다.